얇고 가벼운 씰타입 간편 밀폐용기

▲ 락앤락 사운드락 제품이미지 = 제공 락앤락

 

락앤락이 신개념 간편밀폐용기 '사운드락'을 출시했다.

신제품 '사운드락'은 기존 씰 타입 간편용기에 사면결착 방식을 더해 밀폐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용기가 얇고 가벼워 사용자의 손목부담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보다 오랫동안 음식물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 내용물의 양을 정확하게 알 수 있도록 몸체에 용량 표기가 돼있으며, 불투명한 우유빛깔이 특징인 친환경 플라스틱 소재 폴리프로필렌(PP)의 흐림도를 크게 개선해 맑고 투명한 몸체로 내부에 담긴 식재료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점도 눈에 띈다.
 
이밖에 서로 포개어지는 것은 물론 정사각·직사각 용기 각각의 큰 용기 안에 작은 용기가 들어갈 수 있는 네스터블 구조로 설계돼 찬장 보관 시 수납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홍덕희 락앤락 상품개발본부 상무는 "사운드락은 타 간편용기와는 달리, 편리함에 밀폐력과 합리적인 가격까지 겸비했다"며 "계속되는 불황의 여파로 증가한 실속파 알뜰소비자들에게 최적의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락앤락 '사운드락'은 240ml 소용량 에서부터 1.5L 대용량까지 총 8종으로 구성됐으며 1000~3000원대 가격으로 락앤락 직·가맹점 및 온라인 쇼핑몰 락앤락몰(www.locknlockmall.com)을 비롯해 대형할인마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