쿼드-코어 프로세서와 IPS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에이수스 신형 타블렛

▲ 에이수스 MeMO Pad™ HD 7 = 제공 에이수스

 

ASUS는 새로운 7형 'MeMO Pad™ HD 7(미모 패드 HD 7)'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미모 패드 HD 7'은 전방 1.2 메가픽셀 및 후방 5 메가픽셀 카메라, 쿼드코어 프로세서, 1280x800 IPS 디스플레이, 스테레오 스피커 등을 탑재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에 높은 휴대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7형 '미모 패드 HD 7'은 보다 원활한 소셜 네트워킹 및 웹 브라우징을 위해 쿼드코어 프로세서 및 1GB RAM을 탑재한 타블렛 제품이다. 
 
7형 디스플레이는 보다 생생한 텍스트 및 이미지를 위한 1280 x 800 HD 해상도를 제공하며 170도의 넓은 시야각을 가진 IPS 기술을 적용했다. 
 
또 에이수스 소닉마스터(SonicMaster) 오디오 기술이 적용된 고음질 스테레오 스피커를 탑재, 보다 향상된 사운드를 보장한다.
 
기본 스토리지는 16GB로 마이크로SD(microSD) 카드 슬롯을 통해 최대 32GB까지 추가 확장이 가능하며 16GB 용량의 '에이수스 웹스토리지(ASUS WebStorage)'을 1년 동안 무료로 활용할 수 있다. 
 
또 '에이수스 웹스토리지 오피스(WebStorage Office)'을 통해 사용자들은 온라인 상에서 마이크로소프트 문서를 읽고 쓰고 편집하며 공유할 수 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미모 패드 HD 7' 타블렛은 720p HD급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1.2 메가픽셀 전방 HD 카메라와 5 메가픽셀 후방 카메라 역시 지원한다.
 
두께는 10.8mm, 무게는 302g인 미모 패드 HD 7은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통해 720p 동영상 재생 시 최대 10시간 까지 지속 가능하다. 
 
색상은 모두 5가지로 블루, 화이트, 핑크, 그린, 그레이 중 선택 가능하다.
 
추가 선택 사항으로 '미모 패드 HD 7'은 마이크로파이버 재질의 보호 트랜스커버(TransCover)을 제공한다. 
 
트랜스커버는 동영상 시청이나 온-스크린 키보드 활용 시 완벽한 각도로 타블렛을 받쳐주는 거치대 역할을 해주는 접이식 커버이다. 
 
트랜스커버는 현재 미모 패드 HD 7 블루, 핑크, 화이트, 블랙 색상 등에서 활용 가능하다.
 
또 '미모 패드 HD 7' 블랙, 핑크, 그린 색상에서 활용 가능한 페르소나 커버(Persona Cover)는 일상에서 충돌 및 긁힘 등으로부터 타블렛을 보호하기 위한 맞춤형 케이스다.
 
한편 '미모 패드 HD 7' 타블렛 신제품은 전국 컨시어지 매장을 통해 판매를 시작하며 공식 유통사인 티비젼(02-561-7373)을 통해 제품 문의가 가능하다.

mhlove@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