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팬 쿨러·알루미늄 쿨러 커버로 냉각성능 및 외형적 완성도 높여

▲ HV GeForce GTX 650 Low Profile Edition = 제공 이엠텍아이엔씨

 


국내 PC 그래픽카드 제조업체 이엠텍아이엔씨는 듀얼팬 쿨러로 냉각 성능을 높이고 LP 규격의 슬림형 PC에도 장착할 수 있는 주류급 게이밍 그래픽카드 'HV GeForce GTX 650 Low Profile Edition'을 출시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HV GeForce GTX 650 Low Profile Edition가 146mm의 짧은 길이와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 규격과 호환되며, 대형 PC 메이커에서 주로 판매하고 있는 슬림형 PC에도 장착이 가능하다고 27일 밝혔다.

GeForce GTX 650은 384개의 쿠다 프로세서와 1GB 용량의 고속 GDDR5 프레임버퍼 메모리는 WQXGA급 고해상 디스플레이 장치에서도 부드럽고 선명한 그래픽 표현이 가능하며, 64W의 낮은 최대 소비전력으로 400W급 파워서플라이로도 원활한 구동이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또 28nm 미세공정 기술과 혁신적인 Kepler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제작돼 높은 전력 효율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TXAA 앨리어싱 제거 기술과 적응형 수직 동기 기능 등 발전된 신기술로 이전 세대의 어떠한 그래픽카드보다 더욱 빠르고 생생한 그래픽 효과를 구현한다.

특히 몰입감 넘치는 게이밍 환경을 조성해 주는 DirectX 11을 지원하고, 딥 컬러(Deep Color)와 7.1채널 하이 비트레이트(High Bitrate) 오디오, 3D 스테레오 스코픽이 지원되는 버전 1.4a 규격을 지원하는 HDMI로 블루레이 3D는 물론 Dolby TrueHD와 DTSHD Master 오디오를 지원해 HTPC 등 홈엔터테인먼트 시스템 구성에도 적합하다.

국내 브랜드답게 사용자 설명서와 패키지를 한글화해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했으며,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품질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HV GeForce GTX 650 Low Profile Edition은 MMO 액션 게임 '월드오브탱크(World of Tanks)' 프로모션 제품으로, 게임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패키지를 구입하면 12500원 상당의 게임 골드 쿠폰이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ohmyjoo@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