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흐리다가 낮부터 점차 맑은 날씨를 보였습니다. 다만 강원도와 경북 동해안은 늦은 오후부터 비가 오는 곳도 있었는데요. 내일은 대체로 맑겠습니다.

내일 우리나라는 중국 북동지방에서 남동진하는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 맑은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강원도 영동과 경상남북도, 제주도에는 구름이 많겠습니다.

전국이 맑거나 구름이 끼는 가운데 제주도는 아침에 산발적으로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와 제주도, 동해 전 해상에서 1.5~4.0m로 점차 높게 일겠고, 서해 전해상은 0.5~1.0m로 낮게 일겠습니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은 영상 9도에서 15도, 낮 최고기온은 15도에서 27도가 되겠습니다.

서울 14~26도 , 대구 13~21도, 제주 17~19도 등 오늘과 비슷하거나 낮 기온이 조금 높겠습니다.

이번 주는 잠깐 내렸다가 그치는 소나기가 오락가락 하고 있습니다. 이른 무더위는 계속되겠는데요. 석가탄신일인 금요일은 전국이 맑아 나들이 하시기에 좋겠습니다.

노출의 계절 여름이 다가오면서 몸매 관리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체중감량을 할 때는 급격히 운동량을 늘리는 것보다 평소 건강한 식생활과 많이 움직이는 생활습관을 갖는 것이 더 좋습니다. 날씨와 환경이었습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