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사 응모 이벤트에 소비자 3만명 등 참여…영상 감상 후 평점 이벤트 참여하면 경품 증정

▲ G pro Song 평점 이벤트 관련 포스터 = 제공 LG전자

 

방송인 박명수가 편곡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작사한 세가지 버전의 'G Pro Song' 영상이 공개된다.

LG전자는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 편곡 이벤트를 통해 방송인 박명수, 보컬리스트 김범수, 케이팝 스타에서 배출한 가수 이하이가 녹음한 G pro Song 3곡을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G Pro Song은 박명수가 세 가지 버전으로 편곡하고 소비자들이 직접 작사가로 참여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졌으며, 개사 이벤트에는 3만여 명이 참여했다.

LG전자는 영상 공개와 동시에 G Pro Song 평점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옵티머스 G Pro' 마이크로사이트(http://www.lgmobile.co.kr/event/optimusGpro/Gprosong.jsp)의 평점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옵티머스 G Pro 등 경품이 증정된다.  

마창민 LG전자 MC 한국마케팅담당 상무는 "새로운 G Pro Song은 소비자들의 참신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완성됐다"라며 "향후에도 소비자들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소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ohmyjoo@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