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공채 시즌을 맞아 대기업들이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했다.

4일 취업포털 인크루트에 따르면 SK그룹, LG전자,IBK기업은행 등 주요 기업들이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우선 IBK기업은행의 모집분야는 일반과 IT 두 분야이다. 학력, 학점, 연령, 어학능력에 관계없이 IBK핵심가치에 부합하는 인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일반분야 채용인원의 약 30%는 지역할당제를 적용해 선발한다. 오는 11일까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에서 서류를 접수한다.

BGF리테일에서는 인턴전형을 통해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관리, 전략기획, 재경지원, 상품운영, 전문직군이며 기 졸업자 혹은 2013년 8월 졸업예정자가 지원할 수 있다. 모집분야 관련 자격증 보유자와 어학 우수자는 우대한다. 입사 지원은 오는 19일까지 BGF리테일 채용 홈페이지(recruit.bgfretail.com)를 통해 하면 된다.

LG전자에서는 전 부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기 졸업자 또는 2013년 8월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학점 평점이 3.0 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지원할 수 있다. 영어권 대학 학위 소지자는 어학성적 없이도 지원이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www.lge.com)에서 하면 된다.

SK그룹은 각 계열사 전 부문에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토익스피킹이나 오픽 등 영어 말하기 성적을 필수 기재해야 하고, 2013년 7월 입사가 가능해야 지원할 수 있다. 서류접수 마감일은 오는 22일이며 SK그룹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를 통해 입사 지원할 수 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