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대기업의 상반기 채용이 시작됐다.

8일 취업포털 인크루트는 GS리테일, LS산전 등의 채용소식을 전했다. 

롯데손해보험은 금융자산관리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대졸 및 졸업예정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전 학년 평점 평균 3.0이상(4.5만점 기준)이어야 한다. 접수방법은 이메일 접수 또는 인크루트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접수하면 되며 마감일은 8일까지다.

메트라이프(MetLife)에서 계리기획팀 대졸 신입사원과 인사팀 인턴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학사 이상의 학력 소지자로, 신입사원은 관련분야 전공자임과 동시에 중상급 이상의 영어능력이 요구되며 계리사 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인사팀 인턴은 MS오피스 중급 이상의 활용능력을 보유한 자여야 지원이 가능하다.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메트라이프(MetLife)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하면 된다.

GS리테일도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GS슈퍼마켓, GS넷비전으로 GS슈퍼마켓 은 2ㆍ3급 신입사원을 채용하며 GS넷비전은 기획 및 매체 개발 신입과 마케팅PD 경력직을 채용한다. 지원자격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채용기사를 살펴 지원해야 한다. 입사희망자는 오는 14일까지 GS리테일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하면 된다.

LS산전이 부문별 신입 및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전력기기 및 시스템(T&D)부문, 자동화 부문, 생산/기술 부문, 경영관리 부문 등 7개 분야다. 모집대상은 4년제 이상 정규 대학 졸업자 및 2013년 8월 졸업예정자로 경력직은 해당 직무 경력 최소 2년 이상이어야 한다. 세부 모집 직무와 전공분야, 응시자격은 각 분야별로 상이하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지원서는 오는 17일까지 LS산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