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가 오는 26일 업데이트 되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의 신규 콘텐츠를 21일 공개했다.

먼저 인스턴스 던전 '얼음창고'와 '나선의 미궁'이 새롭게 공개됐다. '얼음창고'는 기존에 비해 늘어난 모두 2개의 능력치를 가진 보석 아이템과 전설급 무기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는 파티전용 던전이다. 또 다른 파티전용 던전 ‘나선의 미궁’은 지하 3층의 구조로 큐브 모양의 방이 사방으로 연결된 미로 형태의 던전이다. 자신이 어느 코스로 플레이를 진행하게 될 지, 어떤 몬스터들을 만나게 될 지 예측하기 어려운 것이 특징이다.

추가로 기존에 7층으로 구성되었던 1인 전용 던전 '무신의 탑'에는 8층이 새로 추가된다. 8층에서는 스토리상 주인공을 마도(魔道)의 길로 이끈 장본인 '무신'이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게이머 간의 실력을 겨룰 수 있는 '천하제일 비무대회'도 처음 선보인다. 오는 26일 테스트 서버를 통해 공개되는 '천하제일 비무대회'는 1:1 전투와 3:3 다중전투를 즐길 수 있는 시스템으로 캐릭터 레벨이 낮더라도 45레벨의 특성치가 적용되며 본인의 무기와 수련 스킬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엔씨소프트는 대규모 업데이트와 연말 시즌을 맞아 지난 20일부터 다채로운 “RED BURNING”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내년 1월 9일까지 몬스터를 사냥해서 모은 '눈꽃'을 교환원에게 가져다 주면 크리스마스 머리 장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내년 1월 16일까지 '함대장 해무진'에게서 획득한 무기를 분해해 얻는 '해적왕의 징표'를 통해 강력한 무기와 보패, 의상 등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한편 내년 1월 9일까지 PC방에서 특정시간 이상 플레이 시 크리스마스 얼굴장식인 '사슴코'와 '반짝이는 사슴코'를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내에 PC방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무기’를 제공한다. 추후 1월 16일부터는 PC방에서 특정 미션 달성 시 무기의 보석 소켓을 확장해 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는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매칭해 캐릭터를 꾸밀 수 있는 크리스마스 의상 7종도 출시된다. 또한 2개의 능력치를 가진 보석과 신규의상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이용권 패키지도 블소샵(nshop.plaync.com/bns/)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김승권 엔씨소프트 글로벌비지니스센터 실장은 "새롭게 업데이트 된 블소의 컨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즐거운 연말연시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bns.plaync.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ohmyjoo@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