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 기아차

 

기아자동차는 30일 웹사이트를 통해 '더 뉴(The New) K7' 사진과 세계적인 사진작가 '스콧슈만'의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는 디지털 사진 전시관을 오픈했다. 
 
'더 뉴 K7 디지털 살롱(http://K7salon.kia.co.kr)'으로 이름 붙여진 이번 사진 전시관은 3D 기법을 활용해 실제 박물관을 방문해 걸어가며 작품을 감상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국내 최초로 페이스북과 연동시켜 개인이 소장하고 있는 사진을 더 뉴 K7 사진과 스콧슈만의 작품을 합성해 전시해주는 '나만의 전시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사진 전시관에서 페이스북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면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첩에 있는 사진이 연동돼 디지털 사진 전시관에 올라오고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사진을 선택하거나 PC에 저장된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이 외에도 전시관에서는 개인이 소장한 사진을 스콧슈만 작품과 더 뉴K7 사진을 함께 꾸며 화면보호기를 만들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연말연시 지인들에게 안부메시지 등을 보낼 수 있는 디지털 연하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 기아차는 이번 디지털 사진 전시관 오픈을 기념해 12월9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지털 사진관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7명)를 비롯, 스콧슈만의 작품 사진으로 꾸며진 탁상달력(177명)과 연하장(4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