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계의 채용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26일 의사·의료취업포털 메디컬잡에 따르면 서울대학교병원, 삼성서울병원, 용인세브란스병원, 한림병원, 가천대 길병원 등 주요 의료기관들이 전문 의료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 가천대 길병원(www.gilhospital.com)이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로 2012년 간호대학 졸업자 및 3년 미만의 경력자 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월 31일까지 우편, 방문 제출하면 된다.

◆ 대구보훈병원(www.bohun.or.kr)이 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간호사 면허증 소지자 및 2013년 2월 졸업예정자로 공단 인사규정 제18조에서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여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월 31일까지 방문, 우편(등기) 제출하면 된다.

◆ 용인세브란스병원(http://yi.iseverance.com)은 약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약사 먼허증 소지자이어야 하며 1년 계약후 정규직 전환 가능, 기숙사 입주 가능 조건이다.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월 31일까지 병원 총무팀 인사담당자 앞으로 제출하면 된다.

◆ 서울대학교병원(www.snuh.org)이 2013년 전임의를 초빙한다. 초빙분야는 내과, 외과, 흉부외과, 신경외과, 정형외과, 성형외과,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등이다. 응시자격은 해당과 전문의 자격증 취득(예정)자 이어야 한다. 2013년도 전문의 탈락시 임용취소되며 기타 성범죄 이력이 있을 경우 지원불가하다. 11월 2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 한림병원(www.hallym.net)이 2013년 신규간호사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2013년도 간호대학(교) 졸업예정자이며 입사지원서는 병원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1월 4일까지 이메일, 우편, 방문 제출하면 된다.

◆ 삼성서울병원(http://recruit.samsunghospital.com/)은 2013년 임상강사를 초빙한다. 모집분야는 내과, 외과, 정형외과, 신경외과, 성형외과, 국제진료소 등이다. 응시자격은 2013년 4월 군전역 예정자를 포함, 해당 전문의 취득(예정)자여야 한다. 11월 23일까지 병원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이밖에도 대구한의대부속 대구한방병원(전문의, 채용시까지), 강남경희한방병원(병동간호사, 11월4일까지), 도담노인요양병원(내과의사, 12월20일까지) 등이 의료분야 전문인력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