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앱 출시
현대차, 쏘나타 하이브리드 앱 출시
  • 이재룡 기자
  • 승인 2012.09.10 14: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10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쏘나타 하이브리드의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담은 '쏘나타 하이브리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어플리케이션은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게임 ▲쏘나타 하이브리드 이미지 갤러리 ▲하이브리드 특장점과 경제 운전법을 소재로 한 만화 등 총 4개의 컨텐츠로 구성된다.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탐색 기능으로 고객의 현위치를 GPS 기반으로 탐색해 인근 친환경차 할인 주차장 위치 및 주소, 전화번호, 요금, 할인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 시뮬레이션 게임은 주어진 연료로 정해진 시간 내에 목표 지점까지 모의 주행하는 게임으로 고객들이 게임을 통해 하이브리드 차량의 구동 원리를 학습 할 수 있게 해 효율적인 경제운전 방법을 배울 수 있게 했다.

아울러 현대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보를 알려주는 알림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는 이번 어플리케이션 출시를 기념해 현대차 페이스북(http://www. facebook.com/AboutHyundai)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 앱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여한 고객들 중 총105명을 추첨해 음료 기프트권, 영화관람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news@eco-tv.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