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건설단체총연합회는 오는 29~30일 양일간 논현동 건설회관에서 '2012 건설인재 채용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채용콘서트는 건설업체 채용설명회 뿐만 아니라 취업특강, 1:1 맞춤 컨설팅 및 문화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설명회에서는 현대건설, 삼성물산, 대우건설, GS건설, 포스코건설, 대림산업, 롯데건설, 한화건설, 두산건설 등 총 10여개 국내 주요 건설업체가 참여할 예정이다. 각 기업별로 하반기 채용계획·절차 등 자사 채용 핵심사항을 인사담당자가 직접 소개할 계획이다.
 
취업특강은 '2012년 채용이슈 및 취업전략' 토크쇼, 관객이 참여하는 '성공적 면접을 위한 이미지 메이킹' 강좌와 최근 취업분야 화두로 등장한 해외건설분야 취업 전략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1:1 맞춤 컨설팅에서는 각 기업별 인사담당자와 직접 상담할 수 있는 창구가 운영되며, 이력서·자기소개서 작성방법 등에 관한 클리닉도 현장에서 진행된다.
 
이밖에도 건설산업의 발자취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사진전과 함께 공연 등 문화행사도 펼쳐질 예정이다. 

채용콘서트 참가를 위해서는 홈페이지(jobacademy.cak.or.kr)를 통해 사전 신청을 해야한다. 당일 참가자에게는 주요 건설업체 채용계획 책자와 기념품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대한건설협회 경영지원센터(070-7600-0075)로 문의하거나, 대한건설협회 취업인증아카데미 홈페이지(jobacademy.cak.or.kr)를 참고하면 된다.
 

news@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