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신세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과 함께 패션 전문 SNS인 '코스모스타일 2.0'을 출시하고 SNS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 이슈를 전달하는 '스타일 앱로거'를 선발한다고 15일 밝혔다.

'코스모스타일'은 사용자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올리고 자신을 팔로잉한 다른 참여자들과 친구가 돼 패션 스타일에 대해 공유하고 의견을 주고받을 수 있는 패션 SNS 애플리케이션이다.

'코스모스타일 2.0'은 패션 전문 SNS다운 세련된 디자인을 접목하고, 모바일 접근성을 고려해 빠르고 조작이 간편한 UI(User Interface)를 적용했다.

또 SNS 연동기능을 강화해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로 마음에 드는 패션 콘텐츠와 메세지를 친구와 공유해 볼 수 있으며, 즐겨찾기 기능 등의 편의성도 대폭 추가됐다.

특히 신세대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전문 에디터가 직접 전하는 유명인사들의 패션화보와 사진, 파티 사진 등의 패션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전달해 트렌트 뉴스를 빠르고 밀접하게 접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LG유플러스는 코스모스타일 2.0 출시를 맞아 트렌디한 사용자 그룹인 '스타일 앱로거(APP+blogger=APPLogger)'를 선발하고 이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HNSH@eco-tv.co.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