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유기농 원료로 만든 ‘한그릇뚝딱김’ 출시
아워홈, 유기농 원료로 만든 ‘한그릇뚝딱김’ 출시
  • 곽은영 기자
  • 승인 2021.05.10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트륨 수치 40% 낮춘 어린이용 김
아워홈 식품점몰서 기념 이벤트 진행
아워홈 신제품 ‘짜지않아 건강한 한그릇뚝딱김’. (아워홈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아워홈 신제품 ‘짜지않아 건강한 한그릇뚝딱김’. (아워홈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은 신제품 ‘짜지않아 건강한 한그릇뚝딱김’을 출시하고 14일까지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가정의 달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그릇뚝딱김은 100% 국내산 유기농 김으로 유기농 해바라기유로 2번 구워내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이다. 무공해 청정 소금으로 알려진 안데스 소금을 사용해 미네랄은 풍부하고 시중 제품 대비 나트륨 수치를 40% 감소시켰다. 

패키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인 ‘쿨쿨책’의 ‘웅이’를 활용했다. 쿨쿨책은 밤 늦게까지 자지 않아 입맛이 없는 어린이의 올바른 수면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는 그림책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한그릇뚝딱김 구입 시 선착순 100명 쿨쿨책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한그릇뚝딱김을 구입 후 개인 SNS에 ‘아워홈’, ‘어린이김’, ‘한그릇뚝딱김’ 등 해시태그와 리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튼튼아이 건강그림책세트 4권’를 제공한다. 구매자 대상 ‘마스크 스트랩’도 선착순 증정한다.

이밖에 아워홈은 식품점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인절미 크림 치즈케이크’나 ‘스윗 펌킨 치즈케이크’를 구매한 선착순 500명에게 케이크 토퍼를 제공한다. ‘푸짐한 갈비탕’과 ‘푹고은 도가니탕’ 2종으로 구성된 기획세트 ‘감사합니탕’도 선보인다. 

아워홈 관계자는 “한그릇뚝딱김은 건강한 원료를 사용하고 나트륨을 크게 낮춰 아이 반찬 고민을 덜어 드릴 것”이라며 “가정의 달을 맞아 아워홈 식품점몰에서 할인행사 및 기념품 증정 행사도 풍성하게 진행하는 만큼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key@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