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전자와 반려동물 서비스 선봬…ESG경영 일환
삼성카드, 삼성전자와 반려동물 서비스 선봬…ESG경영 일환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1.04.27 16: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커뮤니티서비스 '아지냥이', 삼성전자와 협업
ㅅ
삼성카드가 삼성전자와 반려동물 서비스를 선보인다.(삼성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삼성카드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 일환으로 삼성전자와 반려동물 전문 서비스를 선보인다.

27일 삼성카드는 반려동물 커뮤니티서비스인 '아지냥이'에서 삼성전자의 IoT 앱인 '스마트싱스'와 협업해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는 삼성카드와 삼성전자가 함께 개발한 반려동물 특화서비스로, 삼성전자 '스마트싱스' 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아지냥이'의 전문 반려동물 콘텐츠인 △뮤직박스 △전문가상담 △챗봇 △산책지수 △데일리미션 △토크박스 △버킷리스트 등 인기 메뉴를 '스마트싱스' 앱에서도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더불어 삼성카드와 삼성전자는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이날부터 오는 5월 26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키로 했다.
 
행사기간 동안 '스마트싱스 펫' 서비스를 이용하고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로봇청소기 '제트 봇 AI' 및 '아지냥이 박스'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아지냥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는 제트 봇 AI를 출시하면서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들을 위해 스마트싱스 펫을 선보이게 됐다" 면서 "삼성카드 아지냥이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컨텐츠를토대로 향후에도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펫 서비스를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카드의 대표적인 ESG 활동인 '아지냥이'를 운영해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삼성전자와 협업을 진행하게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양질의 반려동물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예정" 이라고 밝혔다.

mylife1440@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