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리니지M 콘텐츠 업그레이드
엔씨소프트 리니지M 콘텐츠 업그레이드
  • 이한 기자
  • 승인 2021.04.07 11: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니지M ‘더 블레싱: 빛의 수호자’ 업데이트
엔씨소프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더 블레싱: 빛의 수호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엔씨소프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더 블레싱: 빛의 수호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엔씨소프트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엔씨소프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이 ‘더 블레싱: 빛의 수호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업데이트로 대폭 상향된 신성검사 클래스(Class, 직업)를 플레이할 수 있다. 오는 21일까지 클래스를 신성검사로 변경하는 ‘클래스 체인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엔씨(NC)는 신성검사에 신규 스킬(Skill, 기술) 4종을 추가했다. 피격 대미지 감소 성능이 강화된 ‘세인트 이뮨: 그레이트’, ’세인트 블로우’ 발동 확률이 상승하고, 적 공격 시 ‘근거리 카운터 무시’ 효과가 적용되는 ‘세인트 블로우: 그레이트’ 등을 추가한다.

이 외에도 착용 장비의 등급에 따라 최대 HP가 증가하는 ‘세인트 바이탈’, 새로운 신화 등급의 히든 스킬 ‘세인트 노바’ 등을 새롭게 배울 수 있다. ‘세인트 노바’ 스킬의 상세 정보는 오는 13일 공개한다.

리니지M은 기존 스킬도 개선했다. 이용자는 쿨타임이 감소한 ‘세인트 이뮨’과 캐릭터의 상태(스턴, 침묵 등)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세인트 그레이스’, 카운터 발동 확률이 상향된 ‘세인트 카운터: 그레이트’, 그리고 적중 시 대상의 ‘카운터’와 ‘타이탄’ 계열 버프(강화효과)를 해제하고 스킬을 다시 사용할 수 없도록 하는 ‘세인트 퍼니셔’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TJ 쿠폰 상자’를 100 아데나(게임 내 재화)로 얻을 수 있다.

상자를 열면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와 ‘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받는다. 2종의 TJ 쿠폰을 사용해 강화에 실패했던 희귀 등급 이상의 무기·방어구 아이템과 상점 장비를 복구할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28일까지 ‘시련의 탑’ 이벤트를 연다. ‘시련의 탑’은 총 100층으로 구성된다. 이용자는 각 층의 몬스터를 모두 처치하면 다음 층에 도전할 수 있다.

리니지M 이용자는 신규 몬스터와 지역별 특화 보상이 강화된 ‘이계의 균열’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leehan@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