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M 서비스 이용 고객 대상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 진행
1만 5천명에 영어 홈스쿨링 앱 이용권 등 제공

SK텔레콤이 2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6주 간 ZEM 어플리케이션에서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SK텔레콤이 2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6주 간 ZEM 어플리케이션에서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SK텔레콤이 새학기를 맞아 구독형 교육 관련 혜택을 강화하고 나섰다. 키즈 컨텐츠와 독서 구독 혜택 등을 통해 초등학생과 부모세대 고객을 늘리겠다는 취지다.

SK텔레콤이 2월 23일부터 4월 5일까지 6주 간 ZEM 어플리케이션에서 ‘2021 새 학기 반장선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ZEM 어플리케이션을 신규 가입하거나 기존 가입 고객 중 자녀폰과 연동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영어 홈스쿨링 앱 토도영어 30일 무료 이용권(4,000명), Btv ZEM 키즈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Btv 2,000원 이용권 2매(4,000명), 초등 자녀 교육 필독서 8권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토어 북스 이용권(7,000명)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SKT는 이벤트 참여 고객 중 555명을 대상으로 럭키박스도 제공한다. 비대면 학습과 홈스쿨링에 필수인 최신형 노트북 및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AI 기반 학습 지원 스마트폰 거치대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자녀 휴대폰으로 삼성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 중 ZEM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는 고객에게는 스페셜 기프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에 앞서 2월 15일 출시한 ZEM+웅진 스마트올 구독 상품은 출시 1주일만에 무료 체험 신청이 1천건을 넘어섰다. 자녀들의 휴대전화와 교육 상품을 패키지로 준비하려는 부모들에게 관심을 끌었다는 평가다.

한명진 SK텔레콤 구독형 상품 CO장(컴퍼니장) 겸 마케팅그룹장은 “앞서 출시한 웅진 스마트올 교육 구독상품에 대한 초등학생 부모님들의 반응이 뜨거워 추가적으로 관심이 많은 영어, 키즈 컨텐츠 및 독서 구독으로 혜택을 확장했다”며 “새 학기에 초등학생 고객들이 건강하고 자신감 있게 새로운 시작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leehan@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