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6일까지 청약저축 신규가입 고객, 추첨을 통해 연령별 맞춤 경품 제공

우릭
우리은행이 설 맞이 경품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우리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우리은행이 설 명절을 맞아 연령별 맞춤 상품을 주는 경품 추천 이벤트를 실시한다. 

7일 우리은행은 오는 3월 26일까지 청약저축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연령별 맞춤 경품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주택청약종합저축'과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신규가입 고객이 대상으로 △10대(애플 에어팟 프로) △20~30대(애플 맥북에어 256G(M1) △40대 이상(다이슨V11 컴플리트 무선청소기) 연령별 맞춤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 대상이다.

더불어 우리은행 모바일뱅킹 앱 '우리WON뱅킹' 또는 '인터넷뱅킹'을 통해 신규가입한 고객을  2021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교환권이 추첨 제공된다. 

두 가지 이벤트는 신규가입 시 자동 응모되며, 중복 당첨이 가능하다.

주택청약종합저축은 국민주택민영주택 분양 우선권이 주어지는 상품으로 매월 2만원 이상 5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납입 가능하다. 다만,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은 만 19~34세의 연소득 3천만원 이하 무주택세대주 등의 조건 충족 시 가입할 수 있다.

금리는 2년 이상 가입 시 7일 현재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1.8%,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 최대 연 3.3%가 적용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내 집 마련과 저축에 관심이 많은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녀와 부모가 함께 청약저축 가입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mylife1440@greenpost.kr

키워드

#우리은행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