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IoT·빅데이터 등 IT 전 분야 200명 상시 채용 진행
IT 전담조직 DX센터로 스마트홈 디지털 역량 확장 가속화

 
코웨이가 통합 IT 전담조직 DX센터를 구축하고 총 200여 명 수준의 대규모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 (코웨이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코웨이 CI. (코웨이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코웨이가 ‘뉴 코웨이’의 디지털 혁신을 이끌어 갈 글로벌 IT 핵심 인재 대거 확보에 나섰다.

코웨이는 통합 IT 전담조직인 DX(Digital Transformation)센터를 구축하고 총 200여 명 수준의 대규모 상시 채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앞서 코웨이는 기존 IT부서를 DX센터로 확대 재편하고 올해 DX센터를 중심으로 전면적인 디지털 혁신에 집중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DX센터는 IoT, AI 등 첨단기술을 접목한 제품 및 서비스 플랫폼을 구축하는 역할을 담당한다.

코웨이는 비즈니스 전반의 디지털 전환 강화를 위해 IT 서비스 플랫폼의 고도화를 이뤄낼 우수 인재들을 적극 영입, 미래 기술 경쟁력 확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채용 모집 분야는 인공지능(AI),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머신러닝, 클라우드 등 IT 전 영역이다. 자세한 사항은 코웨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현 코웨이 DX센터장은 “이번 대규모 IT 인재 모집을 발판으로 디지털 혁신 역량을 증진하고 스마트홈 서비스의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하며 글로벌 환경가전 리더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라며 “첨단기술로 고객 가치 극대화를 이끌어 낼 우수 인력들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