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터 스테이’ 캠페인 12월 한 달간 진행
‘허쉬’부터 ‘미니멀웍스’까지 브랜드 협업 제품 선보여

던킨이 2020 연말 캠페인 ‘윈터 스테이(Winter Stay)’를 실시한다. (SPC그룹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던킨이 2020 연말 캠페인 ‘윈터 스테이(Winter Stay)’를 실시한다. (SPC그룹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올 겨울 집에서의 힐링 스테이를 풍성하게 해줄 2020 연말 캠페인 ‘윈터 스테이(Winter Stay)’를 시작한다. ‘올 겨울, 머물고 싶은 공간에서 즐기는 힐링 스테이’가 콘셉트다. 

먼저 글로벌 초콜릿 브랜드 ‘허쉬(Hershey’s)’와 협업한 신제품을 준비했다. 내달 1일부터 허쉬 초코&바닐라, 허쉬 초코칩 도넛, 후퍼스 바닐라 타트를, 15일에는 허쉬 민트초코, 허쉬 초코&피넛버터를 공개한다. 지난 20일 선보인 키세스 초코 도넛 역시 허쉬와 협업해 출시한 제품이다. 총 6종으로 허쉬와 키세스 초콜릿, 초콜릿칩 등을 원료로 활용했다. 

베이커리와 커피 제품도 선보인다. 허쉬 초코 디저트, 허쉬 초코 머핀 등 베이커리 2종과 허쉬 체리 모카다. 

현재 매장에서는 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핑크 뱅쇼’를 맛볼 수 있다. 핑크색이 돋보이는 무알콜 음료로 시나몬 스틱과 말린 오렌지 슬라이스를 올려 상큼하고 풍성한 과일 맛을 냈다. 

본격적인 ‘윈터 스테이’ 캠페인은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한 겨울 시즌 도넛 6종을 출시하고, 캠핑 전문 브랜드 ‘미니멀웍스’와 협업한 감각적이고 세련된 캠핑 굿즈를 공개할 계획이다. 

SPC 그룹 던킨 관계자는 “‘윈터 캠페인’은 던킨만의 맛과 감성으로 고객분들께 힐링 시간을 선사하고자 준비한 캠페인”이라며 “현재 공개된 ‘키세스 초코 도넛’과 ‘키세스 가습기’에 이어 연말까지 차례로 선보일 신제품과 캠핑 굿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