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취업은 금융권 취준생을 위해 ‘2021 에듀윌 기출 금융상식’ 교재를 선보였다. (에듀윌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 취업은 금융권 취준생을 위해 ‘2021 에듀윌 기출 금융상식’ 교재를 선보였다. (에듀윌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금융권 채용 시 필기와 면접 시험이 의무화됐다. 금융권에서 필기시험이 부활한 만큼 필기전형에서 변별력이 될 수 있는 일반상식, 시사상식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은 금융권, 은행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2021 에듀윌 기출 금융상식’ 교재를 선보였다.

에듀윌 취업은 3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해 핵심 키워드 788선을 수록했다. 어려운 용어에 대한 한 줄 해설과 부가 설명으로 이해를 돕고, 기출 응용문제와 2019년 실제 기출복원 문제를 수록했다. 문제풀이를 통해 중요내용을 복습하면서 최종 실력점검까지 가능하다.

논술 면접 대비안도 마련했다. 다양한 시사, 경제 이슈 자료를 제공해 논술, 면접, 토론 등 다양한 전형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밖에 금융권 취준생을 위해 매달 업데이트 되는 시사상식 무료 특강과 기대평 작성자 대상 할인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에듀윌 취업은 2020 하반기 IBK 기업은행 채용 대비 NCS 봉투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등 금융권 맞춤형 인강을 운영하고 있다. 교재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도서몰을, 인터넷 강의는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