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대한민국 소통어워즈’ 공감콘텐츠대상 종합대상
브랜드콘텐츠부문과 소셜미디어대상 IT·게임부문 수상

엔씨소프트가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여러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알렸다는 평가다. (엔씨소프트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엔씨소프트가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여러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알렸다는 평가다. (엔씨소프트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엔씨소프트가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을 달성했다. 여러 채널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알렸다는 평가다.

엔씨(NC)는 지난 11일 제13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 공감콘텐츠대상에서 종합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대한민국 국회가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전문가 및 고객 평가, 콘텐츠 경쟁력, 공적조서 운영성 등을 종합평가해 시상한다.

엔씨는 이 시상식에서 공감콘텐츠대상 종합대상과 브랜드콘텐츠부문 대상을 받았다. 이와 더불어 소셜미디어대상 IT·게임부문에서도 대상을 받았다. 엔씨(NC)는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에서 주최한 ‘제10회 대한민국 SNS 대상’과 '제6회 2020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도 ‘IT개발부문 대상’과 '올해의 블로그 기업부문 대상’을 각각 수상했다. 소셜미디어 어워드에서 5관왕이다.

엔씨는 올해 초 CI 리뉴얼을 시작으로 기업 철학인 ‘즐거움의 가치’를 대중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담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 10월에는 신입사원 채용 설명회를 유튜브 라이브로 진행했다.

엔씨브랜드커뮤니케이션실 박명진 실장은 “엔씨(NC)는 새롭고 깊이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글로벌 팬들을 대상으로도 커뮤니케이션 영역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leehan@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