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 상당 NCS 영역별 심화 강의 추가 제공
기간 한정 수강기간 30일 추가 혜택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공기업 채용시험 초시생을 위한 ‘NCS 왕초보 패키지’를 선보였다. (에듀윌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공기업 채용시험 초시생을 위한 ‘NCS 왕초보 패키지’를 선보였다. (에듀윌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취업이 공기업 채용시험 초시생을 위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왕초보 패키지’를 선보였다.

에듀윌 취업은 공기업 취업준비를 막 시작한 수험생들이 NCS 첫 단추를 잘 끼울 수 있도록 왕기초 맞춤 NCS 커리큘럼을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커리큘럼은 NCS 학습계획을 세우는 현실적인 방법부터 영역별 이론 및 문제풀이, 모듈형 NCS까지 단계별 학습으로 구성돼 있다. 현재 수험생들의 실력 향상을 위해 10만원 상당의 NCS 영역별 심화 강의를 추가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취업의 왕기초 NCS 패키지는 공기업 이시한 교수의 강의로 진행된다. 취업교재를 70권 집필한 이 교수는 수강인원이 평균 600명에 이를 만큼 재미있는 강의로 인기다. 

에듀윌 취업은 수강생 대상으로 실물 NCS 봉투모의고사, 자소서 및 면접 강의, 수포자 특강, 시사상식 및 일반상식 강의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공기업 초시생의 눈높이에 맞춘 커리큘럼으로 쉽고 명쾌한 설명을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며 “현재 기간 한정 혜택으로 수강기간 30일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