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아이온, 1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 아이온, 12주년 기념 이벤트 진행
  • 이한 기자
  • 승인 2020.11.04 15: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9일까지 점핑 캐릭터 생성 가능
엔씨소프트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4일부터 서비스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4일부터 서비스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엔씨소프트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4일부터 서비스 12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에 따르면, 아이온 이용자는 12월 9일 정기점검 전까지 80레벨 점핑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다. 점핑 캐릭터로 접속하면 궁극 리시엘 무기와 방어구, 장신구, 깃장식 세트, 전설 변신 물약 등 게임 플레이에 필요한 열두가지 아이템을 지급한다.

엔씨(NC)는 주요 인던 입장 횟수를 2배로 늘리는 ‘인던성의 귀환’ 이벤트도 개최한다. 포털을 통해 인던에 입장 가능하며 공략 시 깜짝 몬스터가 확률적으로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 ‘깃발 시스템’을 활용하면 보스 피해 증가·감소 큐빅 능력치 중 일부를 파티원과 공유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대·전설·궁극 등급 장비류(무기·방어구·장신구·깃장식)의 재조율 및 강화 비용도 1키나에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1월 18일 정기점검 전 까지다.

이용자는 이벤트 공간 ‘아이온, 드림 월드!’에 입장해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접속 유지 시간 및 퀘스트 진행 결과에 따라 ‘12주년 기념 주화’를 얻은 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드림 월드 지배인’ NPC를 통해 빠른 이동을 돕는 ‘드림 월드 코인’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9일 정기점검 전 까지다.

leehan@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