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부터 12일까지 최대 70% 할인
K팝·K뷰티·K푸드 인기 제품 총망라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메가G(Mega 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메가G(Mega 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베이코리아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역직구 플랫폼 G마켓 글로벌샵이 내달 1일부터 12일까지 ‘메가G(Mega 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식품, K뷰티, K팝 등 인기 한국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메가G는 이베이코리아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와 연계해 진행되는 G마켓 글로벌샵 최대 프로모션이다. K식품, K뷰티, K팝, 유아동, 패션 등 해외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한국 상품이 최대 70% 할인가로 판매된다.

우선 식품 카테고리에서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새롭게 주목 받는 국내 음료를 중심으로 라인업했다. 카누, 맥심 등 커피믹스를 비롯해 한국식 이너뷰티의 인기로 수요가 급증한 호박즙, 석류즙 등 건강즙을 선보인다. 

K뷰티 브랜드사와 협업해 단독 패키지, 선런칭하는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아나, 에뛰드하우스의 G마켓 전용 기획 세트가 선런칭되며, 이를 유튜브 채널 ‘인싸언니’ 등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G마켓 글로벌샵 단독으로 ‘제이준’ 패키지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아임미미, 롬앤 등 인기 K뷰티 브랜드 신상품을 단독 선런칭한다.

인기 K팝 스타들의 새 앨범을 특가로 판매하는 한편, G마켓 글로벌샵 회원에게는 단독 특전이 제공된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BE(Deluxe Edition)’ 구매 시 마스크 스트랩, 아크릴키링, 마스크케이스 등이 제공되고, 트와이스 정규2집, 몬스타엑스 정규3집 등 다른 아티스트의 앨범 구매 시에도 특전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K팝 아티스트와 직접 영상통화를 할 수 있는 영상통화 팬싸인회 응모 기회도 마련돼 있다.

이승연 이베이코리아 글로벌영업팀장은 “연중 최대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와 함께 해외 고객들을 위한 메가G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면서 “해외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한국 상품은 물론 G마켓 글로벌샵만의 단독 상품, 특전 등을 풍성하게 준비했다”고 말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