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저축은행이 모바일 중금리대출 상품을 출시했다.(NH농협저축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NH농협저축은행이 모바일 중금리대출 상품을 출시했다.(NH농협저축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NH저축은행이 농협금융지주 고객을 위한 모바일 중금리대출 상품을 선보였다.

23일 NH농협저축은행은 범농협 비대면 중금리 신용대출상품인 「NH멤버스론」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NH멤버스론」은 본인명의 휴대폰과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NH멤버스·올원뱅크·농협몰 앱을 통해 대출한도와 금리를 바로 확인 할 수 있으며, 영업점 방문이나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의 절차없이 NH저축은행 앱에서 대출을 실행할 수 있다. 재직기간 6개월 이상·연소득 1200만원 이상인 개인이면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 신청이 가능하다.

NH저축은행은 「NH멤버스론」 출시를 기념해 올해 12월 말까지 대출 기한전 상환수수료 면제와 함께 상품 가입 시 대출금리 0.5%P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NH멤버스 앱 신규 회원가입시 NH포인트 2000포인트 적립, NH멤버스론 상품 가입시에는 선착순 1000명에게 NH포인트 1만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아울러 NH저축은행은 기존 「NH직장인행복대출」의 핀테크 플랫폼 제휴를 확대하고, 자체 모바일 앱 「NH저축은행 스마트뱅킹」을 통해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NH직장인행복대출」은 토스, 핀셋, 뱅크샐러드, 페이코 등 핀테크 플랫폼을 통해서도 금리와 한도 등의 조건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최근에는  핀테크 ‘핀다’, ‘핀크’와 제휴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향후 ‘카카오페이’와도 11월 중 서비스를 오픈할 예정이다.
 

mylife144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