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은’ 프로젝트 10월 주제는 ‘마음챙김’
2030 겨냥한 상품과 브랜드 엄선
11월 2일까지 전 고객 대상 15% 할인쿠폰 제공

G9가 11월 2일 오전 9시까지 ‘더-나은 프로젝트’ 기획전을 열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명상템 500여종을 선보인다. (G9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G9가 11월 2일 오전 9시까지 ‘더-나은 프로젝트’ 기획전을 열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명상템 500여종을 선보인다. (G9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라이프 쇼핑사이트 G9가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아이템을 선보인다.

G9는 11월 2일 오전 9시까지 ‘더-나은 프로젝트’ 기획전을 열어 인센스, 차, 요가용품 등 명상템 500여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G9가 지난 9월 첫 선을 보인 월간 큐레이션 코너 ‘더-나은 프로젝트’에 이은 두 번째 시간이다.

‘더-나은 프로젝트’는 2030 세대가 좋아할 만한 상품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고 관련 주제와 연결된 다양한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이번 주제는 ‘마음챙김’이다. G9는 먼저 마음챙김을 위해 기분전환에 도움이 될 만한 향 제품을 선보인다. 시원한 시프레 향, 우디향 등 다채로운 향이 특징인 제품이 선정되었다.

요가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독일 현지샵 ‘만두카 에센셜 크롭 레깅스-뉴 문 멜란지’ 요가복과 요가나 명상을 할 때 사용하는 ‘싱잉볼 요가 명상 사운드 테라피 네팔 보울 티벳종 A’도 준비돼 있다. 이밖에 요가 관련 책도 만날 수 있다.

마음챙김에 필요한 차 섹션도 있다. 차 브랜드 ‘맛차차’와 G9가 함께 제작한 ‘마음챙김 키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키트는 쉽고 편안하게 마음챙김을 시작할 수 있도록 맛차차의 시그니처 차 6종 샘플러와 인센스, 인센스홀더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 카페인이 없는 차들과 다양한 주제를 가진 차를 선보인다.

G9 전체 고객에게는 이 행사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15% 할인’ 태그가 붙은 ‘더-나은 프로젝트’ 상품에서 사용 가능하며 ID당 일 1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G9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9 이충헌 부문장은 “2030세대가 선호하는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하자는 취지로 지난달부터 시작한 ‘더-나은 프로젝트’에 고객들의 호응이 크다”라며 “이번 달에는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진정시키고 마음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명상템을 엄선했고 앞으로 매달 고객들의 관심사를 반영한 아이템을 선정해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