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KDO’ 인쇄된 에코백 1만5000개 증정
GS리테일 본사 앞 10월까지 초대형 독도 포토월 운영

 

GS리테일이 독도의 날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펼친다. (GS리테일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GS리테일이 독도의 날을 기념해 이달 말까지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펼친다. (GS리테일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

[그린포스트코리아 곽은영 기자] GS리테일이 오는 25일로 다가오는 독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지난 12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1만5000여 점포에서 ‘진심, 독도를 바라보다’라는 독도 알리기 캠페인에 나섰다.

GS리테일은 ’DOKDO‘ 알파벳을 푸른 달로 형상화해 유명 사진작가 김우일씨가 찍은 독도 사진과 함께 인쇄한 에코백 1만5000개를 GS25와 GS더프레시를 통해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에코백 안에는 국내 최정상급 그래피티 아티스트인 제이플로우 등 3명의 예술가가 각각 독도를 소재로 디자인한 독도 컬러링 도안 3종과 창문에 붙일 수 있는 독도 모양의 투명 스티커가 들어있다.

소비자는 GS25에서 더팝 모바일앱을 통해 제공하는 신한카드 구매 행사 스탬프에 참여하거나 GS더프레시에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독도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GS리테일은 이와 함께 서울시 역삼동 소재 GS타워 1층 야외 정원에 초대형 독도 포토월을 설치해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독도 에코백에 들어간 이미지와 동일한 디자인의 포토월이다.

박상욱 GS25 마케팅팀 부장은 “GS리테일은 매년 독도의 날이 있는 10월에 독도 알리기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이번 독도 알리기 캠페인과 에코백 등 굿즈 증정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일상에서 독도를 자주 접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key@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