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4일 렉스턴 탄생 기념 임영웅 신곡 쇼케이스 진행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쌍용자동차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쌍용자동차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쌍용자동차가 플래그십 SUV 렉스턴 브랜드 신모델 출시 일정을 확정하고 차명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쌍용차는 11월 4일 임영웅의 신곡 쇼케이스와 함께 론칭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는 신차명을 올 뉴 렉스턴으로 확정하고 출시에 앞서 Full LED 헤드램프와 새로운 라디에이터 그릴 등 외관디자인을 그래픽으로 표현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쌍용차에 따르면 올 뉴 렉스턴은 내외관 스타일의 전면적인 변화와 파워트레인 업그레이드, 주행안전 보조시스템 적용 등을 통해 주행 및 안전성 측면에서 큰 발전을 이뤄냈다.

쌍용차는 “업계에서 가장 앞선 AI 기반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물론,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대폭 강화한 상품성과 디자인으로 기대를 뛰어 넘는 만족도를 안겨 줄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외관 디자인은 SUV 특유의 강인함에 견고하고 담대한 이미지를 조형화했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구현함으로써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이날 ‘당신에게 들려 주고 싶은 렉스턴이 있습니다’를 메인 카피로 한 임영웅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쌍용차는 오는 11월 4일 ‘올 뉴 렉스턴 랜선 쇼케이스X 임영웅’을 통해 올 뉴 렉스턴과 임영웅의 신곡을 함께 공개한다.

leehan@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