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성형외과, 철저한 방역관리 통해 코로나19로부터 고객 보호
그랜드성형외과, 철저한 방역관리 통해 코로나19로부터 고객 보호
  • 김슬기 기자
  • 승인 2020.10.13 15: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성형외과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랜드성형외과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최근 2주간 코로나19의 일일 확진자 수가 연일 두 자리 수로 집계되며 안정적인 상황을 유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조정되었다. 그러나 1단계 시행 첫날인 12일(월) 신규 확진자가 102여 명이 추가되며 불안한 상황을 엿보였다. 그 중 해외 유입된 확진자가 33명으로 확인됐다.

코로나19는 감염되면 약 2~14일(추정)의 잠복기를 거친 뒤 발열(37.5도) 및 기침이나 호흡곤란 등 호흡기 증상, 폐렴이 주증상이 나타난다. 이에 그랜드성형외과는 고객 안전을 위해 최근 2주간 해외여행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잠복기 10일 이후에 내원해줄 것을 권장하고 있다.

그랜드성형외과의전 직원 및 방문 고객은 체온 체크 및 건강 체크리스트 작성 후 이상 없음을 확인 후 병원 내 이동이 가능하며 흐르는 물에 30초 이상 비누 또는 손 세정제를 사용하여 잦은 손 세척 실시, 병원 내 전 직원 및 방문 고객 마스크 착용 필수, 전 직원 및 고객 중 발열, 오한, 두통, 기침, 호흡곤란 등의 의심 증상이 보인다면 접촉 차단과 질병관리본부 또는 보건소에 신고접수 등도 시행하고 있다.

그랜드성형외과 이세환 대표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코로나19의 재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관리 및 고객관리, 의료진 및 전 직원의 건강관리 및 수시 상태체크로 지속적인 주의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와함께 그랜드성형외과는공기정화와살균시스템등을갖춰바이러스감염을예방하고 있으며 수술도구를비롯해의료진과환자가접하고사용하는도구나기구에대해서는소독과위생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또한 환자와보호자의불안감해소를위한수술실 내 CCTV 설치로대리수술이나유령수술을예방할수있는장치를 통해수술의모든과정을모니터링할수있는 시스템을 완비하고 있다.

plan@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노회승 2020-10-15 15:08:46
    여기 유령수술 병원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