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
엔씨소프트 블레이드 & 소울,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
  • 이한 기자
  • 승인 2020.09.23 10: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21일까지 라이브 월드 이벤트 진행, 다양한 보상 제공
린검사 세번째 각성 ‘귀검’ 및 1인 던전 ‘명도전각’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 라이브월드에서 23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엔씨소프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 라이브월드에서 23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씨소프트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엔씨소프트 MMORPG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이 라이브월드에서 23일부터 10월 21일까지 ‘한아름 램프의 정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램프(40개입)’ 쿠폰을 계정당 1번 받을 수 있다. 램프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일일 도전 3종 완료 보상으로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5시간마다 개봉할 수 있다.

램프를 개봉하면 이벤트 주화인 반짝이와 황귀린 파편, 적심린 파편, 상승보옥을 획득할 수 있다. 적심린, 선계주, 빛나는 홍문 각인서,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등 다양한 보상도 확률적으로 얻을 수 있다.

램프를 변환하면 ‘빛나는 램프’, ‘화려한 램프’, ‘찬란한 램프’ 등 상위 램프를 획득할 수 있다. 램프 변환에 필요한 재료인 ‘헝겊’은 접속 보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찬란한 헝겊’은 접속 보상 및 만림협곡 사냥과 낚시로 얻을 수 있다.

‘찬란한 램프’를 열면 확정보상과 함께 천부 해방석, 팔각 흑요석, 의협의 광석 상자, 제천의 대정기, 협곡 수호 보석함 등의 보상 중 1개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램프를 개봉한 수량에 따라 2018~2020 추석 의상 세트, 신규 날개 등의 보상이 추가 제공된다.

엔씨소프트는 추석을 맞아 9월 23일부터 10월 4일까지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접속 시간 및 일자에 따라 N샵 일부 상품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50% 쿠폰과 다드림 홍문신공 성장부적, 찬란한 램프, 의협의 광석·휘석 상자 등을 제공한다.

블소는 라이브월드에서 린검사 세번째 각성 ‘귀검’과 1인 던전 ‘명도전각’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린검사의 세번째 각성 계열인 ‘귀검’은 9월 25일부터 테스트서버에서 미리 경험해볼 수 있다.

leehan@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