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공기청정기 등 대표 제품 9종, 매월 최대 4천원 렌탈료 할인

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라이프케어기업 코웨이가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 동안 공기청정기 신규 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추석 명절과 본격적인 가을 시즌을 앞두고 미세먼지와 실내 공기질에 관심이 커진 고객들에게 코웨이 필터 기술력과 맞춤형 공기질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코웨이에 따르면,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아이콘 공기청정기, 멀티액션 공기청정기를 비롯한 코웨이 공기청정기 대표 제품들이다 AP-1018F, AP-1717A, AP-3018B 등 총 9종이 대상이다. 이달 말까지 해당 제품 신규 렌탈 시, 매월 최대 4천원의 렌탈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코웨이 아이콘 공기청정기(AP-1019D)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함께 고급스러운 리얼 패브릭 커버 디자인을 갖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다. 초미세먼지 집진필터에 맞춤형 에어매칭필터까지 더한 4단계 필터 시스템을 장착해 실내 공기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전면 커버는 샌드 베이지와 라이트 웜 그레이 두 가지 색상 패브릭 소재로 구성해 인테리어 및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탈부착이 쉬워 소비자가 쉽게 교체할 수 있다.

김경훈 코웨이 판매정책운영팀장은 “외부활동 대신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하는 공기청정기를 찾는 고객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집집마다 다른 실내 공기질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혁신 필터 기술력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건강한 삶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말했다.

leehan@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