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이 창립 59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NH농협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NH농협은행이 창립 59주년을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NH농협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NH농협은행이 창립 59주년을 기념해 ‘59오구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일 농협은행은 이날부터 9월 4일까지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NH멤버스 앱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되며, NH멤버스 앱 이용 고객 중 미션을 수행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5959 도전스탬프’ 이벤트는 NH멤버스 제휴사에서 59포인트 이상 사용할 때마다 1개씩 생성되는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총 59명에게 LG 75인치 TV(1명), 삼성 노트북(1명), 쌀 10Kg(5명), 치킨 모바일 쿠폰(10명), NH멤버스 1만 포인트(42명)를 제공한다.

‘5959 모여라’이벤트는 NH멤버스 앱 미가입 친구에게 초대 메시지를 보낸 고객 중 친구가 해당 URL을 통해 앱에 가입하고 로그인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1명에게 NH멤버스 59만 포인트(1명), NH멤버스 5,900 포인트(100명)를 제공한다. 

‘오구소(농협59년소문내기)’ 이벤트는 NH멤버스 공식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등재된 ‘59오구 챌린지’게시물을 공유하거나 댓글로 친구를 태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각 채널별 10명씩 총 2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농협 창립 59주년을 기념하여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mylife1440@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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