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가 오플닷컴과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하나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하나카드가 오플닷컴과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하나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하나카드가 미국의 대표 건강식품 쇼핑몰인 오플닷컴과 손잡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4일 하나카드는 오플닷컴과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 써프라이즈’는 하나카드를 대표하는 프로모션인 ‘만원의 써프라이즈’의 글로벌 버전으로 편리한 해외 사용을 위해 하나카드가 운영중인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이하 GMH)’를 통해서 진행 된다. 

이 달의 이벤트는 8월 한달 간 GMH를 통해 오플닷컴에서 진행된다. 오플닷컴의 울트라 오메가, 자로우 도피러스, 폴리코사놀 등 2020년 올해 최고의 히트상품인 7가지의 건강 제품을 $10에 구매 할 수 있고 배송도 무료다. 

또한 오플닷컴과 연간 365일 진행중인 5% 오플포인트적립과 5% 즉시 할인의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다. 단 5% 즉시 할인은 신규회원가입 후 최초 구매 1회에 한해 제공 된다.

오플닷컴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이다. 해외 쇼핑몰이지만 제품 및 배송과 관련된 문의 시 한국인 상담사와 통화를 통해 도움받을 수 있다. 제품 설명서도 한국어로 제작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10 써프라이즈 이벤트’는 손님이 해외직구를 보다 쉽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하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 되었다”며 “매월 새로운 이벤트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ylife1440@greenpost.kr

키워드

#하나카드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