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몰 구매 고객 대상 알약 케이스 증정, 솔가몰 공식 앱 다운로드 이벤트 등 함께 진행

솔가
솔가비타민이 오는 31일까지 여름철 건강 관리에 도움 줄 수 있는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한국솔가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민선 기자] 솔가비타민이 오는 31일까지 여름철 건강 관리에 도움 줄 수 있는 제품 8종을 최대 50% 할인한다.

프리미엄 비타민 전문 브랜드 한국솔가(대표 박미숙)가 31일까지 솔가몰에서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가 번갈아 찾아오면서 다양한 질환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한국솔가는 면역력∙장 건강∙생활 활력 등 여름철 놓치기 쉬운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잃어버린 영양소를 찾아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국솔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아연 50’ △특수 코팅 기법으로 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멀티-빌리언 도필루스 프로바이오틱스’ △고함량 비오틴으로 활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가 비오틴 5000’ 등 8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8월 한달간 솔가몰에서 1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모든 고객에게 6칸 알약 케이스를 증정하고, 솔가몰 공식 앱 다운로드 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국솔가 마케팅팀 장세인 선임은 “폭염으로 인한 의욕 저하∙긴 휴가철 등으로 인해 소홀해지기 쉬운 여름철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쉽고 간편하게 섭취 가능한 솔가비타민과 함께 올여름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minseonlee@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