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기업고객 특화 서비스 확장 ‘신한 PWM PIB센터’ 2호점 오픈
신한은행, 기업고객 특화 서비스 확장 ‘신한 PWM PIB센터’ 2호점 오픈
  • 박은경 기자
  • 승인 2020.08.02 0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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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이 PWM PIBT센터 2호점을 오픈했다.(신한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은행이 PWM PIBT센터 2호점을 오픈했다.(신한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신한은행이 고액자산가로 형성된 기업가 고객을 위한 서비스점포인 신한 PWM Privilege 센터 2호점을 오픈했다. 

31일 신한은행은 기업가 고객 대상 신사업 모델인 PIB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신한PWM PIB센터 2호점을 개점했다고 밝혔다.

PIB서비스란 PB(Private Banking)와 IB(Investment Banking)가 결합된 용어로 기업가 고객을 위한 종합 자산관리 및 기업금융, IB금융 특화 서비를 제공하는 모델을 일컫는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12월 PIB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신한 PWM Privilege 강남센터 내에 신한 PWM PIB센터 1호점을 국내 은행권 최초로 개점한 바 있다.

PIB센터 2호점은 상반기 PIB센터 1호점 운용을 통해 기업가 고객의 IB 니즈를 반영했다. 또 2호점은 신한금융그룹 내에 최고의 IB인력이 배치되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종합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한다.

PIB센터 2호점은 서울 중구 남대문로에 위치한 신한PWM Privilege 서울센터 내에 입점하여 기업가 고객에게 맞춤 기업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ICC(투자컨설팅센터)의 전문가들로부터 투자상품·포토폴리오·IB·법인회계·세무·부동산 등 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신한 PWM PIB센터 2호점을 통해 고객중심 자산관리 구현이라는 선(線)을 넘는 도전을 지속함으로써 고객에게 차별화 된 종합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mylife1440@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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