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농촌여행과 어촌체험관광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시행한다.(신한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카드가 농촌여행과 어촌체험관광 할인 쿠폰 이벤트를 시행한다.(신한카드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신한카드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침체된 농촌과 어촌경기를 위해 할인혜택 이벤트를 펼친다. 정부가 소비활성화를 위해 진행중인 소비쿠폰정책에 참여하는 차원이다.

31일 신한카드는 농촌여행과 어촌체험관광 회복을 위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정부지원 소비활성화 쿠폰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는 정부의 하반기 내수경기 부양 및 지역 소상공인을 지원책인 할인소비쿠폰 사업을 지원한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에서 주관하는 농촌여행 할인 사업과 해양수산부와 한국어촌어항공사에서 주관하는 어촌체험관광 할인 사업에 참여한다.

이를 위해 지난 22일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와, 24일 해양수산부와 한국어촌어항공사와는 지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농촌여행 할인 행사는 7월 27일부터, 어촌체험관광 할인 행사는 7월 30일부터 각각 진행중이다.

이번 할인 행사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신한PayFAN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한카드 고객 누구나 응모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 후 별도의 선정 절차 없이 이용 가능하다. 단, 신한BC카드와 법인카드는 제외된다.

신청 고객당 이용금액의 30%를 최대 3만원까지 캐시백 형식으로 할인 받을 수 있으며, 특히 할인 쿠폰이 적용되는 거래에 대해서도 포인트 적립, 제휴카드 할인 등 고유의 카드 서비스는 그대로 적용되어 고객들이 할인 쿠폰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응모 후 선착순으로 사용되므로 사업예산 소진 시 혜택 제공이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쿠폰 이용 방법은 각각 지정된 농촌관광지와 어촌체험 휴양마을에서 식사, 숙박, 체험프로그램 등 이용 시에 신한카드로 현장결제를 하면 된다. 자세한 사용처는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농촌여행 웰촌, 해양관광 누리집 바다여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 19라는 전 국가적 재난을 극복하기 위한 정부 사업에 참여한 만큼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철저히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혜택 제공뿐 아니라 지역 경제 활성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신한카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mylife1440@greenpost.kr

키워드

#신한카드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