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볼리 리미티드에디션, 소비자 호응에 CJ오쇼핑 통해 1,000대 추가 편성

쌍용차가 완판을 기록한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연장 판매를 결정하고 홈쇼핑(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쌍용자동차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쌍용차가 완판을 기록한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연장 판매를 결정하고 홈쇼핑(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쌍용자동차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한 기자] 쌍용차가 완판을 기록한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 연장 판매를 결정하고 홈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쌍용차와 CJ오쇼핑은 31일 오후 9시 40분 티볼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이 모델은 선착순 1,000명에게 130만원 인하된 2,200만원대(가솔린 기준) 판매가로 소위 ‘갓성비’를 뽐내면서 즉각적인 호응을 이끌어 내고, 한 달 안에 ‘완판(계약 기준)’이 이룬 바 있다.

쌍용차는 소비자의 호응을 감안해 1,000대를 추가 운영하기로 결정하고 오늘(31일)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내외관 디자인은 물론 다양한 특장점을 영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으며,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 혜택도 준다.

생방송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할인권(10명)을,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5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10명)을 증정하며, 상담완료 고객 전원에게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를 선물한다. CJ오쇼핑을 통해 상담 후 구매 시 10만원 특별할인되며, 계약 및 출고는 배정된 쌍용자동차 판매네트워크를 통해 진행된다.

쌍용차에 따르면, 리미티드 에디션에 기본 적용된 안전사양은 중앙차선유지보조(CLKA), 부주의운전경보(DAA), 긴급제동보조(AEBS) 등 9가지 첨단주행보조기술(ADAS)과 커튼에어백 포함 6에어백 등이다. 여기에 9인치 HD 스마트 미러링 내비게이션, 1열 열선 및 통풍시트, 컴포트 패키지까지 기본 적용해 편의성을 갖췄다.

쌍용차가 티볼리 리미티드에디션을 통해 SUV시장에서의 강세를 이어나갈 것인지 주목된다.

leehan@greenpos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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