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전 점검 필수”...현대·기아차,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휴가전 점검 필수”...현대·기아차,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
  • 이한 기자
  • 승인 2020.07.16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차 전국 서비스거점 방문고객 대상 무상점검 서비스
엔진, 냉각수, 오일류, 타이어, 브레이크 등 장거리 여행 필수사항 점검
“장거리 운행 고객 위한 서비스를 통해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대자동차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자동차(제네시스 포함)와 기아자동차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7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하계 특별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자동차 전국 22개 직영서비스센터와 1,369개 블루핸즈, 기아자동차는 전국 18개 직영서비스센터 및 798개 오토큐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현대·기아차는 여름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앞서 차량 주요 부품 점검 서비스를 마련해 각종 사고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해당 기간 중 현대·기아차 서비스 거점을 방문하는 고객 차량을 대상으로 엔진 구동 상태, 냉각수 및 오일 누유 여부, 타이어 공기압, 브레이크 패드 마모도, 각종 등화 장치 점등 상태 등 휴가철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다양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 블루핸즈와 기아차 오토큐를 통해 점검을 희망하는 고객은 현대차 통합 고객 서비스 앱과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앱에서 무상 점검 쿠폰을 다운로드한 후 기간 내 방문하면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 고객의 경우 제네시스 홈페이지에서 신청 후 SMS로 쿠폰을 받아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다만 직영서비스센터로 입고할 경우 현대차 보유 고객은 사전 예약 후 방문하고 기아차 보유 고객은 현장 방문 후 접수가 필요하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꾸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계 무상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며 “장거리 운행 전 체계적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고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eehan@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