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SBI저축은행과 제휴해 고금리적금을 출시했다.(신한카드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신한카드가 SBI저축은행과 제휴해 고금리적금을 출시했다.(신한카드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박은경 기자] 신한카드가 SBI저축은행과 최고 6.0%의 고금리 자유적금을 출시했다.

20일 신한카드는 SBI저축은행의 사이다뱅크 앱을 통해 가입부터 만기까지 유지하면 기본금리 2.1%에 신한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우대금리 3.9%P를 적용해 총 6.0%까지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우대금리를 받기 위해선 9월30일까지 10만원이상 이용해야한다,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모바일앱과 같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신용카드를 신규로 발급한 고객이나 직전 12개월간 신용카드 이용실적이 없는 고객이 대상이다.

적금 가입기간은 1년, 월 납입 한도는 최대 20만원으로 선착순 2만명까지 가입 가능하다. 행사 기간은 5월20일부터 오는 6월18일까지이다. 

사이다뱅크앱은 저축은행인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플랫폼으로 24시간 비대면 거래가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금리가 계속 하락하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법을 고민하다가 적금을 통해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파트너사를 효율적으로 연결 및 확장하겠다는 신한카드의 페이플랫폼(Pay Platform) 전략에 맞는 서비스를 계속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mylife1440@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