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밴 마스크 30번 빨아써도 99.9% 완벽 살균
국제화장품원료규격집(I.C.I.D) 등재 받은 안전한 물질로 세계시장 공략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한경희생활과학 제공

[그린포스트코리아 최빛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생활건강기업 한경희생활과학이 반영구적 효과의 살균 성분으로 세균의 번식을 막아 항상 위생적이고 건강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는 살균 소독제 ‘바이러스밴’을 선보인다.

바이러스밴은 인체에 무해하고 미생물과 세균의 증식을 억제, 살균에 탁월한 백금 이온수 를 포함하고 은을 비롯한 8가지 미네랄을 치환, 이온화하는 특허기술을 적용하였다.
 
100% 천연 성분으로 박테리아, 효모, 곰팡이 등의 세균에 대해서만 살균 효과를 가지며 인체와 자연에는 건강한 것이 특징이다. 미국 뉴욕의 ‘국제화장품생활용품공업회(C.T.F.A)에서 인체에 무해한 성분으로 합격되었으며, 화장품 원료로서 국제화장품원료규격집(I.C.I.D)에 수록되어 전 세계 어디에서도 별도의 허가 없이 화장품 원료로 채택, 제품 생산이 가능하다.

주요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어린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한번만 사용해도 제품의 살균력이 그대로 보존되고 사용기간이 길어 경제적이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진행된 실험 결과, 바이러스밴 살균수를 패브릭에 도포한 후 30회 세척 시 직물 내 살균력의 감소 없이 99.9% 살균 효과가 지속되는 것을 확인했다.
 
바이러스밴은 탈취에도 효과적이다. 황화수소, 트리메틸아민 등 가정에서 쉽게 발생하는 다양한 냄새의 근본 원인을 제거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바이러스밴의 첫 제품으로 마스크와 3중 고밀도 마스크 필터를 선보이며 하루 1장씩 교체가 가능해 단 몇백원의 비용으로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마스크만 착용해도 99% 자외선 차단할 수 있으며 국내 고퀄리티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이 좋아 호흡이 편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불편함이 없다.
3중 고밀도 멜트블로운(MB) 필터는 각종 세균과 미세먼지, 바이러스 차단에 효과적이며 마스크 사이즈로 재단되어 교체 및 사용이 간편하다. 마스크 구매 시 무독성 지퍼 보관백을 증정해 위생적이고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이러스밴 살균수 3종은 가볍게 뿌려 살균, 소독이 가능한 멀티용 제품과  손잡이 등 금속 소재에 사용하는 메탈용, 침구나 쇼파 등에 사용하는 패브릭용이 있다. 또한 바이러스로부터 손을 보호하는 장갑 등 다양한 자체 살균 제품군으로 바이러스밴 주방용품, 욕실용품, 각종 식품 저장용기 등 다양한 생활용품에도 적용이 가능해 라인업을 확대, 구축할 계획이다.
 
한경희생활과학의 한경희 대표는 “바이러스밴은 코로나 19 확산을 막는데 도움 될 것”이라고 말하며 “바이러스밴 마스크와 살균수가 다시 자유로운 일상생활이 가능한, 코로나를 이기는 코리아가 되도록 기여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경희생활과학의 바이러스밴은 4월 28일 K쇼핑에서 마스크 4매, 마스크필터 120매를 패키지로 구성해 첫 선을 보인다. 또한 바이러스밴 런칭을 기념, 한경희생활과학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vitnana2@gmail.com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