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헤라 “2020 S/S 메이크업 트렌드 ‘뉴트럴 시크’”

헤라는 2020년 봄・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로 '뉴트럴 시크’를 제시했다. (헤라 제공) 2020.4.17/그린포스트코리아
헤라는 2020년 봄・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로 '뉴트럴 시크’를 제시했다. (헤라 제공) 2020.4.17/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의 헤라는 2020년 봄・여름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로 미니멀한 아이 메이크업과 자연스러운 피부광 중심의 스킨글로우를 살린 '뉴트럴 시크(Neutral Chic)’를 제시했다. 뉴트럴 시크의 기초 메이크업은 과장된 하이라이터의 사용보다 피부 본연의 스킨글로우(피부광)를 살리고, 자신의 피부인 듯 내추럴한 피부톤을 표현해 맑고 건강한 바탕을 표현한다.

◇BBQ, ‘핫황금올리브’ 출시 
제너시스 BBQ는 17일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황금올리브 치킨에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선호도가 높은 매콤한 맛을 다양하게 살려낸 신제품이다. ‘황금올리브의 핫(hot)끈한 변신’을 뜻하는 ‘핫황금올리브’ 시리즈로 핫착!레드착착, 핫싸!블랙페퍼, 핫빠!크리스피 그리고 핫찐!찐킹소스의 4가지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쿠팡, ‘iPad Pro 4세대’ 사전예약 판매
쿠팡은 17일 오전 10시부터 Apple의 2020년 신제품 ‘iPad Pro 4세대’의 사전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로켓와우클럽 회원의 경우 배송일 오전 7시 전에 상품을 수령할 수 있다. 국민, 농협, 하나카드 고객은 10% 즉시할인, 삼성카드 고객은 12% 즉시할인 받을 수 있다. 2020년 애플의 화제의 신제품 ‘아이패드 프로’는 트루톤의 리퀴드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멜론에 혜택관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은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음원 플랫폼 멜론(Melon)과 제휴해 특별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멜론 내 이벤트 페이지에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 전용 혜택관이 열린다. 멜론 실버(Silver) 등급 이상 회원이면 S.I.VILLAGE 대표 패션 브랜드 할인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홈쇼핑, '영스타그램'서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선봬
현대홈쇼핑은 18일 오전 1시 10분부터 '영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스와니코코 곰표 밀가루 쿠션' 상품을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은 이날 방송에서 더블 패키지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블 패키지는 스와니코코 밀가루 쿠션 본품(15g, 2개), 리필(15g, 2개), 퍼프(4개), 미니어처 쿠션(2개), 밀가루 핸드 크림(30g, 2개)로 구성된다.

◇GS샵,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방송
GS샵은 19일에 9시간에 걸쳐 인기 렌털 상품을 소개하는 ‘판타스틱 4월, 함께하는 렌털쇼’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방송을 통해 소개하는 렌털 상품은 ‘롯데 렌터카’, ‘삼성 패키지 렌털’, ‘라클라우드 가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W 정수기 렌탈’ 등 총 7개 제품이다. 

◇투썸플레이스 “1분기 딸기 제품 인기”
투썸플레이스는 17일 올 초 선보인 딸기 제품 판매 호조로 1분기에만 약 150톤의 국산 생딸기를 구매했다고 밝혔다. 신메뉴 생딸기 가득 타르트는 13만개 넘게 판매되는 등 투썸의 디저트 품목 중 10%를 차지하는 딸기 제품이 디저트 전체 매출의 40%를 견인했다.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3종의 판매량도 지난해에 이어 100만잔을 가뿐히 넘어섰다.

◇CJ올리브영, 봄 시즌 아이템 ‘3일 특가’ 실시
CJ올리브영은 17일부터 19일까지‘스마일 프로젝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파운데이션과 아이섀도우, 블러셔 등 올봄 메이크업 트렌드를 담은 주요 색조화장품과 선크림, 에센스 등 기초화장품을 선별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손 소독제와 면 마스크 등 주요 위생 관리 상품을 ‘나를 지키는 아이템’으로 선정해 3일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CU “춘하(春夏) 편의점 트렌드 동영상으로 한 눈에”
CU는 17일 가맹점주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봄・여름 상품 트렌드 및 운영 포인트 안내를 기존 온라인과 오프라인 병행 방식에서 올해는 동영상 컨텐츠 등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대체한다고 밝혔다.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델점 우수 사례 소개 및 중점 상품 안내는 동영상 컨텐츠로 제작돼 가맹점주 전용 영상 플랫폼인 CU TV를 통해 방영된다.

◇G마켓, ‘A3: 스틸얼라이브’ 특별 패키지가 100원
G마켓은 17일 넷마블의 인기 모바일 게임 ‘A3: 스틸얼라이브’의 특별 아이템 패키지를 100원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판매는 17일 오전 10시부터 시작하며, 선착순 총 10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A3: 스틸얼라이브’는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지난 3월 정식 출시 전 사전 다운로드 돌입 5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순위 1위에 등극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패커블 러닝복 ‘네오팩’ 시리즈 출시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패커블 러닝복 ‘네오팩(NEO-Pack)’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오팩 시리즈는 경량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고급 기능성 소재가 사용돼 러닝에 최적화된 스포츠웨어로 휴대가 간편한 패커블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람막이 점퍼는 몸판 뒷부분에 탈부착 가능한 지퍼 포켓이 내장되어 있는 구조로, 버클 벨트를 활용해 슬링백으로 변형할 수 있다.

◇교촌치킨, ‘교촌신화’ 출시 기념 프로모션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신화(辛火)’ 2종 신메뉴 출시를 기념한 스크래치 카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17일부터 ‘교촌신화’ 2종 주문 고객에게 스크래치 카드가 증정된다 (매장 별 소진 시까지). 쿠폰에 표기된 난수번호를 교촌주문앱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총 603명에게 갤럭시 북 플렉스, LG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 교촌 드림교환권 등 24가지 경품이 증정된다.

◇던킨, ‘펭수 노트세트’ 프로모션 실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던킨은 ‘펭수 노트세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4월 20일부터 매장에서 1만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펭수 노트세트’를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펭수 노트세트’는 노트(3종)와 스티커(3종)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펭수를 연상케 하는 검정, 노랑색과 던킨을 상징하는 주황색을 메인 컬러로 디자인했다.

◇뚜레쥬르, ‘뮬란 케이크’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디즈니 대표 여전사 ‘뮬란’을 주제로 한 케이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뮬란_피치블라썸 생크림’은 고난과 역경을 이겨낸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 캐릭터를 모티프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복숭아 생크림과 아삭하게 씹히는 복숭과 과육을 듬뿍 넣어 향긋하고 달콤한 맛을 낸다.

◇CJ ENM 오쇼핑부문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 TV홈쇼핑 론칭
CJ오쇼핑은 신체 영양 밸런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닥터원 탱글탱글 콜라겐’을 오는 1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단백질 종류 중 하나로서 몸 전체를 구성하는 성분 ‘콜라겐’이 한 포에 1400㎎ 함유된 제품이다. 콜라겐 합성의 필수 성분인 비타민C와 히알루론산, 알로에겔 등도 배합돼 있어 한 포로 균형 있는 영양 섭취가 가능하다.

◇퍼밀, ‘크런치 스낵토마토’ 론칭
식탁이있는삶이 운영하는 스페셜티푸드 플랫폼 퍼밀은 바삭한 식감이 이색적인 ‘크런치 스낵토마토’를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크런치 스낵토마토’는 탄력있는 과피를 지녀, 마치 스낵을 먹는 것처럼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500원짜리 동전 크기에 10브릭스의 고당도로 토마토를 즐기지 않는 아이들도 간식처럼 먹을 수 있다.

◇미니스톱, 특수부위 신제품 매콤닭껍질 튀김 출시
미니스톱은 17일 지난해 출시된 닭껍질 튀김에 매운맛을 더한 ‘매콤닭껍질 튀김’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매콤닭껍질튀김’은 프라이드 튀김의 느끼함을 매콤한 맛으로 잡아 감칠맛을 더했다. 미니스톱은 닭껍질튀김의 쫄깃함과 바삭함에 매운맛이 더해저 색다른 맛을 원하는 젊은 고객층에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