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부산교통공사 채용 NCS를 준비할 수 있는 ‘시험연기 특별판’ 봉투모의고사를 출간했다. (에듀윌 제공) 2020.4.16/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은 부산교통공사 채용 NCS를 준비할 수 있는 ‘시험연기 특별판’ 봉투모의고사를 출간했다. (에듀윌 제공) 2020.4.16/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올해 2월 연기된 부산교통공사 채용 필기시험이 재개될 전망이다. 부산교통공사는 코로나19가 진정되면 6월말이나 7월초께 필기시험을 실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재개 일정을 기다리던 3만명에 달하는 응시자들은 다시 시험 대비에 힘써야하는 상황이다. 

16일 에듀윌은  부산교통공사 채용을 준비하는 취준생을 위해 ‘2020 추가특별판 에듀윌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 2회’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에듀윌의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에는 부산교통공사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NCS 봉투모의고사 2회분이 실렸다. 여기에 일반상식 온라인모의고사 1회와 성적 분석 서비스를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은 모바일 OMR 및 상세한 성적 분석을 통해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하고 실전 감각을 익힐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봉투모의고사는 시험지 형태이기 때문에 NCS 10개 영역의 직업기초능력평가 문항은 물론 방대한 분량으로 인해 학습이 어려운 일반상식 문항도 실전처럼 연습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추가특별판 부산교통공사 NCS 봉투모의고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ES24 및 알라딘,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