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브리핑] 아모레퍼시픽 SPC그룹 홈플러스 外
[모닝브리핑] 아모레퍼시픽 SPC그룹 홈플러스 外
  • 김형수 기자
  • 승인 2020.04.14 09: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2020 몽드 셀렉션 수상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미지움 전경 (아모레퍼시픽 제공) 2020.4.14/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미지움 전경 (아모레퍼시픽 제공) 2020.4.14/그린포스트코리아

아모레퍼시픽은 14일 바이탈뷰티, 플레시아, 동의본초연구 브랜드 대표 제품으로 국제 품평회 ‘2020 몽드 셀렉션’에서 수상했다고 밝혔다. 바이탈뷰티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다이어트 및 건강 분야에서, 플레시아와 동의본초연구 브랜드에서 출품한 세 가지 제품은 화장품 및 생활용품 분야에서 각각 수상하며 높은 품질을 인정받았다.

◇SPC그룹, 해피포인트 기부 ‘해피나눔 캠페인’ 전개
SPC그룹은 모바일 앱 서비스 ‘해피스크린’을 활용한 사회공헌 활동인 ‘해피나눔 캠페인’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해피스크린은 앱을 설치한 사용자가 광고를 보면, 전국의 파리바게뜨, 배스빈라빈스, 던킨도너츠 등의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해피포인트를 제공하는 앱이다.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을 통해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저소득 조손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홈플러스, ‘슈퍼 초빅딜 데이’ 개최
홈플러스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소비 심리 회복을 위해 15일 하루 동안 인기 생필품을 초특가에 파는 ‘슈퍼 초빅딜 데이’를 연다고 밝혔다. 신선식품,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다. 호주산 척아이롤(100g, 호주산 소고기)을 1390원에, 부산 간고등어(중) 4마리(2손) 3990원에, 신선특란(30구)은 행사카드* 결제 시 3990원에 판다.

◇AK플라자 “정기세일 ‘언택트’로 쇼핑하세요”
AK플라자는 코로나19로 백화점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에서도 ‘언택트 정기세일’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언택트 정기세일’은 AK플라자가 ‘그립(GRIP)’과 협업을 통해 새로운 판매 채널로 활성화하고 있는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한다. 이달 19일까지 매일 오후 6시에 라이브로 진행되는 ‘언택트 정기세일’에서 오프라인 매장의 인기 신상품을 소개한다.

◇SSG닷컴, ‘홈테인먼트’ 상품 매출 ‘쑥쑥’
SSG닷컴은 2월 1일부터 이달 12일까지 약 두 달 동안 매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홈테인먼트’ 관련 상품 매출이 직전 두 달 대비 100% 늘었다고 14일 밝혔다. 가장 성장세가 두드러지는 카테고리는 ‘토이쿠키’와 같이 직접 체험하고 만들어 먹을 수 있는 ‘홈쿠킹’이었다. 함께 만드는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조리는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간식 상품을 선호하는 고객이 늘었다는 분석이다.

◇GS25, 카네이션 주문・배송 서비스 개시
GS25는 유명 꽃 브랜드 ‘꾸까’, 꽃 배달 전문 업체 ‘플라워365’와 손잡고 고객이 주문한 카네이션을 원하는 장소로 배송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GS25가 주문・배송 상품으로 출시한 카네이션은 꾸까와 협업한 카네이션꽃다발, 레드꽃다발 2종과 플라워365와 협업한 카네이션바구니, 프리엄바구니 2종 등 총 4종이다.

◇브렌우드, 워셔블 수트3.0・워셔블 재킷 출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브렌우드는 14일 홈케어가 가능한 ‘워셔블 수트 3.0’과 ‘워셔블 재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워셔블 수트는 시로셋 가공을 통해 형태 안정성을 높인 상품으로, 드라이 크리닝 없이 세탁기 사용만으로 관리할 수 있는 봄・여름철 기능성 수트다. 워셔블 수트3.0은 부드러운 울 혼방 소재와 가벼운 폴리에스터 소재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인다.

◇한섬, 타미힐피거 ‘애플스킨 스니커즈’ 출시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타미힐피거 ‘애플스킨 스니커즈’ 제품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애플스킨 스니커즈’는 사과 껍질을 재활용해 만들어진 ‘비건(vegan) 가죽’이 적용된 제품이다. 남녀 공용 제품으로 색상은 화이・네이비 두 종이며 모던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에 신발 텅(신발끈 안쪽 부분) 부분에 타미힐피거 플래그 로고가 적용됐다.

◇아워홈,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서비스’ 시장 진출
아워홈은 대규모 주거단지 입주민을 대상으로 조식 및 중식, 카페 등 식음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주거단지 전용 식음료’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주거단지 식음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는 모양새다. 다음달 중 경상남도 김해시 김해센텀두산위브더제니스에 프리미엄 식음료 서비스 라운지를 오픈하며, 지속적으로 신규 수주 발굴에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티몬, 중소상공인 위해 아이스팩 무상 지원  
티몬은 써모랩코리아와 손잡고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아이스팩 3만여개를 무상으로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스팩은 재활용이 어려워 한 번 쓰고 버려지기 때문에 매번 구매비용이 발생해 소상공인 입장에서는 경제적 부담이 크다. 해당 물량은 아이스팩 수요가 특히 높은 식품 관련 중소상공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유니클로, ‘20SS 감탄 팬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14일 가볍고 편안하면서도 뛰어난 신축성, 땀을 빠르게 말리는 드라이 기능으로 입는 순간 감탄하는 ‘20SS 감탄 팬츠’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는 블랙과 네이비, 올리브 등 새로운 컬러를 더하고, 다리 길이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두 가지 기장(76㎝・85㎝)으로 출시하는 등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안감에 ‘에어 다츠(Air Dots)’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말려 준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14일 일리윤이 ‘세라마이드 아토 버블 워시 앤 샴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의 신제품으로 눈이 따갑지 않을 만큼 순해 피부가 약한 아기부터 성인까지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민감성 패널 테스트, 알러지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성 두피 테스트 등 6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통과했다.

◇빈폴키즈, ‘한줌 바람막이’ 점퍼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키즈 브랜드 ‘빈폴키즈’는 봄 바람 휘날리는 시기를 맞아 아이들의 건강과 패션까지 챙겨주는 윈드 브레이커 ‘한줌 바람막이’ 점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벼운 소재감으로 일교차가 큰 봄여름 날씨에 입기 좋고, 스트레치성이 우수해 야외활동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와 함께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지스튜디오, 이나영 화보 공개
CJ ENM 오쇼핑부문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 ‘지스튜디오(g studio)’는 14일 뮤즈 이나영과 함께한 20SS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화보 속 이나영은 ‘썸머 패키지 3종‘과 '썸머 플레어 팬츠’를 통해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여성미 넘치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지춘희 디자이너의 시그니쳐 디자인이 돋보이는 ‘썸머 플리츠 원피스’를 착용했다.

◇LG생활건강, ‘CNP Rx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 출시
LG생활건강은 14일 럭셔리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Rx’에서 ‘스킨 레쥬버네이팅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이하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미라클 앰플 인 쿠션은 CNP Rx에서 복합 안티에이징 앰플 ‘스킨 레쥬버네이팅 프로폴리스 미라클 앰플’의 에너지를 담아, 앰플을 바른 직후처럼 은은하게 뿜어져 나오는 광채 탄력을 선사한다.

◇농심,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 출시
농심은 14일 원조 감자칩 포테토칩과 김치사발면을 조합한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포테토칩 김치사발면맛은 100% 생감자 스낵 포테토칩에 농심 용기면의 대표주자인 김치사발면 특유의 매콤새콤한 김치맛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두 가지 맛을 섞어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을 만들어 냈다.

alias@greenpost.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