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롯데아울렛 광교점, 나이키 메가샵 리뉴얼 오픈

롯데아울렛 광교점은 나이키 메가샵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아울렛 제공) 2020.4.1/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아울렛 광교점은 나이키 메가샵을 리뉴얼 오픈했다. (롯데아울렛 제공) 2020.4.1/그린포스트코리아

롯데아울렛 광교점은 1일 아울렛 2층에 위치했던 나이키 매장이 1층으로 이동, 면적을 50% 확대해 ‘나이키 메가샵’으로 문을 연다고 밝혔다. 메가샵은 일반 매장보다 면적이 2배 이상 넓다. 기존 라이프스타일(NSW), 런닝 조닝에 바스켓볼, 풋볼, 우먼스 카테고리를 추가해 보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최대 50% 할인하는 이월 상품 물량을 보강했다.

◇SSG페이 “매일 혜택 받고 쇼핑하세요”
SSG페이는 1일 SSG닷컴에서 SSG페이에 등록된 신용/체크카드로 결제 시 최대 3000원 즉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일부터 15일까지 7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을, 16일부터 30일까지는 15만원 이상 결제 시 3000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에서는 4월 한 달간 즉석원두커피 아메리카노를 SSG페이로 결제 시 SSG머니 500원 페이백하는 행사를 한다.

◇GS25, 다섯번째 랜드마크 수제 맥주 ‘남산’ 선봬
GS25는 다섯번째 랜드마크 시리즈 수제 맥주인 ‘남산’을 이달 2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남산은 국내 맥주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고가의 시트라 홉(레몬, 오렌지향이 나는 프리미엄 홉)과 모자익홉(패션후르츠, 블랙커런트 향이 나는 프리미엄 홉)이 사용된 알코올 도수 4.5%의 수제 맥주다. 에일 맥주 애호가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은 황금빛의 브리티쉬 골든 에일 맥주다.

◇롯데스카이힐CC 제주, 영국 골프 사이트 한국 50대 코스 선정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1일 영국의 저명한 골프정보 웹사이트가 뽑은 한국 50대 코스에 4개 코스 모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04년 영국에서 만들어진 ‘톱100골프코스’ 사이트는 매월 페이지 뷰 수가 20만이 넘는 세계적으로 저명한 골프정보 사이트다. 롯데스카이힐CC 제주는 이번 평가에서 스카이, 오션, 힐, 포레스트 4개 코스가 모두 순위권 안에 진입하는 데 성공했다.

◇이마트24 “4월 한 달간 먹거리・생필품 한번에 구매하세요”
이마트24는 1일 4월 한 달간 간편식, 과자, 빵, 유제품, 음료 등 먹거리와 대용량 생필품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전체 행사 상품 1380여 품목 중 80%인 1090여 품목를 먹거리로 선정해 1+1, 2+1, 덤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전월에 이어 하루e리터 2ℓ(6입), 민생3겹 화장지(30롤) 등 대용량 생필품을 중심으로 장보기 행사를 연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9주년 기념 페스타 개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3일부터 12일까지 ‘오픈 9주년 기념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200여 개의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봄 시즌 의류, 잡화 등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하고, 한국화훼농협과 함께하는 ‘화훼 농가 살리기 직거래 장터’를 개최한다. 직거래장터에서는 생화, 포트 화분, 대형 화분 등 다양한 종류의 화훼 상품을 판매한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 개최
전자랜드는 1일부터 30일까지 ‘으뜸효율 텐텐 페스타’를 진행,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고객에게 자체적으로 10%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자랜드에서 판매 중인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김치냉장고, 제습기, 냉온수기, 진공청소기 총 10개 품목 중 일부 모델을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로 결제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GS리테일 통합 멤버십 서비스 ‘THE POP’ 출범  
GS25, GS THE FRESH, 랄라블라 등을 운영하는 GS리테일은 통합 멤버십 서비스 'THE POP’을 5월 1일부터 선보인다고 밝혔다. 'THE POP'의 주요 개편 사항은 △직전 3개월 구매 실적에 따른 '4단계 멤버십 등급제' 신설 △ GS리테일전용 보상 제도 'THE POP리워즈' 신설 △유료 멤버십 서비스 'THE POP플러스' 신설 총 3종이다.

◇에이블씨엔씨, 김집사 손잡고 배달 서비스 시작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생활밀착형 O2O(온∙오프라인 연동) 서비스 김집사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서비스 제공 매장은 송파, 수지, 분당, 용인, 수원 지역 5개 미샤 매장과 1개 눙크 매장이다. 이들 매장 인근 1.5㎞ 이내에 위치한 아파트 및 오피스텔 거주 고객은 김집사 앱으로 미샤와 눙크 화장품을 주문하고 주문 당일 집에서 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제주신라호텔, 애플망고빙수 올해 첫 출시
제주신라호텔은 1일부터 '제주산 애플망고빙수'를 로비 라운지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13년째 판매되고 있는 신라호텔의 '애플망고빙수'는 '빙수의 프리미엄화'와 '지역 농가와의 상생'이라는 평가를 동시에 받고 있는 신라호텔의 시그니처 상품이다. 제주신라호텔은 올해 초기 판매되는 '애플망고빙수'를 5만7000원에 판매하기로 했다.

◇코오롱스포츠, 라이프텍 재킷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1일 ‘Ver. 09 라이프텍 재킷’이 ‘2020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프로덕트 디자인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Ver. 09 라이프텍 재킷’은 코오롱스포츠가 지난 2006년부터 선보이고 있는 라이프텍 재킷의 2020 봄/여름 버전이다. ‘Ver. 09 라이프텍 재킷’은 뛰어난 디자인과 기술력을 한 상품에 담은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구호플러스, 2020년 여름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빛’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표현한 ‘20년 여름 시즌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구호플러스는 올 여름 시즌 컨셉을 ‘Sustaining Light’로 정하고, 지난 봄 시즌에 이어 ‘빛’을 주제로 삼았다. 빛에서 얻은 긍정적인 에너지를 아쿠아 블루, 애플 그린, 라이트 핑크, 레몬 옐로우 색상과 슬릿(slit, 좁고 긴 트임), 스트링 디테일을 활용해 표현했다. 재킷, 원피스, 티셔츠 등 유니크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티몬, 1일부터 쇼핑 축제 ‘퍼스트위크’ 시작
티몬은 1일부터 7일까지 1주일간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인 ‘퍼스트위크’를 개최하고 10억규모의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와 함께 ‘최대 22% 특별 혜택’ 등 압도적인 고객 감사 행사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1일부터 2일까지 10억규모의 ‘도전 100배 적립금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자에게 최대 1만원 적립금을 선착순 지급하는 행사다.

◇쿠팡,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 천칭
쿠팡은 1일 패션 전문 플랫폼 C.에비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C.에비뉴에서는 쿠팡이 엄선한 패션 브랜드들을 만날 수 있다. C.에비뉴는 강화된 검색 기능으로 브랜드와 상품 카테고리별로 고객이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둘러볼 수 있게 했다. 이용자 특성에 따른 상품 추천 연관도를 높여 맞춤 쇼핑이 가능하며, C.에비뉴 배지 여부에 따른 품질인증도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잼라이브 손잡고 판매 채널 확대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신세계톰보이는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라이브 커머스 채널 ‘잼라이브’와 손잡고 이달 자사의 패션 브랜드 판매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백화점과 온라인몰 외에 MZ세대와 접점을 넓힐 수 있는 판매 채널을 확보하고자 잼라이브와 함께 라방을 기획했다. 1일 밤 9시30분에는 ‘코모도’의 히트 상품인 남녀공용 ‘러브 컬렉션’을 선보인다. 

◇콜한,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 옥스포드화 출시
LF가 전개하는 미국 신발 브랜드 콜한은 지난달 31일 혁신적인 편안함을 선사하는 ‘오리지널 그랜드 울트라(Original Grand ULTRA)’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우주비행사가 달에서 걷는 모습에서 착안해 경량성과 착화감을 발전시켰다. 콜한의 독점적 쿠셔닝 기술인 ‘그랜드 360’ 시스템과 이중 구조의 고밀도 ‘그랜드폼’을 인솔에 적용해 발걸음마다 무게를 분산시킨다.

◇코웨이, '매트리스 프로모션' 전개
코웨이는 4월 한 달간 ‘매트리스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침대패키지(매트리스+프레임)를 렌탈하는 신규 고객에게 월 렌탈료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침대패키지와 더불어 코웨이 공기청정기를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월 렌탈료 할인 혜택 외에도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의 침구 세트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롯데리아, ‘치즈인더에그’ 디저트 출시
롯데리아는 1일 치즈볼 디저트 제품 ‘치즈인더에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치즈인더에그’는 계란형을 띄고 있는 외형과 안은 체다 치즈로 채워 반숙 계란 노른자를 연상할 수 있는 내형으로 구성해 ‘단짠’ 맛을 느낄 수 있는 계란 모양 치즈 볼 2알 1세트로 구성한 디저트다. 홈 서비스 주문 및 포장 제공 시 계란 판 용기를 사용해 실제 계란의 느낌을 살린 포장 패키지에 제공한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