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하나금융 김정태 회장이 '꽃 전도사'
오늘은 하나금융 김정태 회장이 '꽃 전도사'
  • 이승리 기자
  • 승인 2020.03.23 11: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금융 김정태 회장,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 참여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하나금융그룹 김정태 회장(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한 하나금융그룹 김정태 회장(하나은행 제공)/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이승리 기자] 하나금융그룹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여 코로나19로 침체된 화훼시장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하나금융그룹'은 김정태 회장이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은행연합회 김태영 회장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한 김정태 회장은 명동사옥에서 직원들에게 봄 기운 가득한 꽃을 선물했다. 또, 직원들이 주위의 가족과 지인들에게도 꽃 선물을 하도록 독려하는 등의 활동에 참여하기도 했다.

김정태 회장은 “꽃은 받는 사람뿐만 아니라 주는 사람에게도 큰 기쁨을 준다”며 “이번 캠페인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에도 도움을 주고 고마운 분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한 꽃 소비 감소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를 돕고자 사회명사들이 꽃을 선물하는 캠페인이다.  실제로 졸업식, 입학식, 경조사 등 각종 행사와 모임이 취소되거나 축소되면서 화훼시장은 극심한 불황에 빠져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나금융그룹은 경기도 양평 소재 하나산 둘레길에 꽃 심기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어려움에 처한 화훼농가를 지원할 예정이다.

victory01012000@yaho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