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GS25 영업팀, 서초구청 통해 구호식품 기부

GS25 늘봄스토어 앞에서 구호식품 전달식이 열렸다. (GS25 제공) 2020.3.20/그린포스트코리아
GS25 늘봄스토어 앞에서 구호식품 전달식이 열렸다. (GS25 제공) 2020.3.20/그린포스트코리아

GS25는 19일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GS25 늘봄스토어에서 김용석 GS25 지역팀장과 권오유 서초구청 주민생활국장을 비롯한 관계자 20여명과 함께 200만원 상당의 구호식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GS25가 전달한 구호식품은 구청의 사회복지 담당자를 통해 이번 달 중 서초구 내의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전자랜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 동참
전자랜드는 20일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동참한다고 밝혔다. 23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자랜드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최고효율등급제품을 구입하면 인당 30만원 한도 내에서 구매 비용의 10%까지 환급 받을 수 있다. 환급 대상품목은 TV,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전기밥솥, 공기청정기 등 10개 품목이다.

◇위메프, 위메프데이서 최대 40% 할인・빠른배송 더블혜택
위메프는 21일과 22일 이틀간 ‘위메프데이’에서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빠른 배송까지 더해 쇼핑의 편의성도 한층 강화한다. 해당 기간 10% 상품쿠폰과 장바구니 최대 10% 할인쿠폰은 기본으로 적용한다. 여기에 브랜드관 20% 추가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브랜드관에는 LG전자, 유한킴벌리, 돈팡 등 위메프가 엄선한 인기 브랜드 31개가 참여한다.

◇CJ ENM 오쇼핑, 캐롤프랑크 스컬토발 세럼 단독 론칭
CJ ENM 오쇼핑부문은 22일 프랑스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캐롤프랑크’의 ‘스컬토발 세럼’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해당 상품은 늘어지고 무너지는 하관을 리프팅하는 데 도움을 주는 세럼으로 ‘캐롤프랑크’의 유일한 특수부위 케어 제품이다.

◇미니스톱, 체리・고구마 활용한 디저트 출시
미니스톱은 우유와 잘 어울리는 체리와 고구마를 시럽 형태로 만들어 활용한 라떼, 소프트크림 상품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빅아이스 체리라떼’와 ‘빅아이스 고구마라떼’는 주문 시 시럽을 넣어 제조해주는 방식으로 전문점 수준의 음료를 구현했다. 제조 직후에만 볼 수 있는 흐르는 시럽의 외관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는 설명이다.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코로나19 극복 동참 면 마스크 제작 
bhc치킨은 ‘해바라기 봉사단’ 4기 2조가 18일 서울 관악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코로나19 극복 면 마스크 제작’ 봉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마스크 다림질 및 끈 연결 작업에 손을 보탰다. 이날 제작한 면 마스크는 관악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착한 마스크 캠페인’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GU, ‘GU 스프링 세일’ 실시
GU는 20일부터 4월2일까지‘GU 스프링 세일’을 실시하고 다채로운 상품군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시작일인 20일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1만원 이상 구입 시 배송비가 무료다. 26일까지는 1탄, 27일부터 4월 2일까지를 2탄으로 나누고 할인 품목 및 혜택을 다르게 구성했다.

◇이랜드, 아프리카 우물지원 기금 1억원 전달
이랜드그룹은 20일 세계 물의 날을 기념해 지구 반대편 물 부족 국가인 아프리카 우간다에 깨끗한 식수를 공급하기 위한 우물지원 기금 1억원을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금은 아프리카 우간다 북부 아루아(Arua) 지역의 식수를 개선하는 데 사용된다. 44개 마을 주민 3만3000명이 사용할 수 있는 위생적이고 안전한 식수 이용환경을 조성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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