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현대그린푸드,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 론칭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을 론칭했다. (현대그린푸드 제공) 2020.3.17/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을 론칭했다. (현대그린푸드 제공) 2020.3.17/그린포스트코리아

현대그린푸드는 케어푸드 전문 브랜드 ‘그리팅(Greating)’을 론칭하고, B2C 판매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그리팅’은 일반적인 한 끼 식사보다 저당식이나 칼로리 밸런스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음식을 먹으면서도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맞춤형 건강식단 브랜드다. ‘그리팅’의 모든 음식에는 구기자 간장 소스, 당귀 유채유 등 자체 개발한 소스 71종을 썼다.

◇롯데홈쇼핑, ‘이수정SHOP#' 론칭・’조윤주쇼' 개편
롯데홈쇼핑은 17일 ‘이수정SHOP#’ 등 베테랑 쇼호스트를 내세운 패션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기존 프로그램은 개편하는 등 패션・뷰티 전문성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수정SHOP#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올림하는 프리미엄 숍’이라는 콘셉트의 토탈 패션 프로그램이다. ‘조윤주쇼’는 금요일 저녁으로 시간대를 이동하고, 상품군도 확대한다.

◇홈플러스, 델리 신상품 8종 출시
홈플러스는 매일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델리(delicatessen) 신상품 8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즉석 조리 델리 신상품은 프리미엄 초밥과 국내산 윙봉, 레드시리즈 치킨 등으로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직접 조리해 판매하는 즉석 간편식이다. 그동안 기다려왔던 고객들을 위해 프리미엄급 팩초밥을 비롯한 다양한 즉석식품을 론칭했다는 설명이다.

◇이마트24, 봄나들이 콘셉트 먹거리 출시
이마트24는 봄나들이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블라썸세트와 프리미엄 샌드위치 4종 등 먹거리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블라썸세트는 벚꽃 시럽을 넣은 유부초밥 3개와 대만식 샌드위치 2개 등으로 심플하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샌드위치는 프랑스 이즈니 버터를 넣은 브리오슈 식빵을 활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클럽, 카프레제, 아보카도, 에그쉬림프 샌드위치 등 총 4종을 출시한다.

◇롯데백화점, ‘드비알레’ 팝업스토어 운영
롯데백화점은 다음달 2일까지 본점에서 프랑스의 세계적인 음향 기기 브랜드인 ‘드비알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드비알레는 단 하나의 기기만으로도 공간이 가득 차는 4500W의 사운드를 뿜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코로나19의 여파로 인해 오프라인 시장이 위축되는 가운데도 프리미엄 음향 시장은 신장세를 나타내자 고객 사로잡기에 나선 것이다.

◇G마켓・옥션, ‘애슬레저룩’ 브랜드 기획전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2일까지 ‘2020 S/S 스포츠룩북’ 프로모션을 열고, 봄여름 신상품 및 인기 애슬레저룩을 최대 69%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7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이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행사로, 안다르, 휠라 스튜디오, 노스페이스, 네파, 푸마, 블랙야크 등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전용 최대 ‘22% 할인쿠폰’을 선보인다. 또 데일리 특가 상품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BGF리테일 “괴산군과 우리 농산물 소비 촉진 위해 힘 합친다"
BGF리테일은 17일 충북 괴산군과 ‘CU 간편식 품질 제고 및 지역사회 상생협력을 위한 홍보∙마케팅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BGF리테일과 괴산군은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2020 괴산 고추∙김장축제 홍보활동 지원 △괴산군 우수 농∙특산물을 이용한 편의점 상품 개발 및 판매 △축제 및 관광산업 진흥에 필요한 제반사항 협력 등 다방면에서 힘을 모으게 된다.

◇위메프, '더더익선’ 혜택 늘려
위메프는 지난달 분석한 결과 1인당 1회 결제 비용이 작년 동기 대비 19% 상승했다고 17일 밝혔다. 카테고리별로는 생활/주방(59%), 식품/건강(34%), 유아동/출산(26%) 순으로 신장률 상위권을 차지했다. 이에 위메프는 코너 혜택을 강화, 더욱 강력한 ‘더더익선 특가’로 리뉴얼했다. ‘더더익선 특가’ 코너에서는 묶음상품 주문 시 단품 기준 30~40% 수준의 할인받을 수 있다.

◇한국필립모리스, 한정판 ‘아이코스 3 듀오’ 3종 출시
한국필립모리스는 연속 사용이 가능한 ‘아이코스 3 듀오’의 봄 시즌 한정판 3가지 색상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도어 커버에 감각적인 울트라 바이올렛, 아쿠아 마린, 스프링 블루 색상을 채택했다. 고급스러움과 봄의 산뜻한 감성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울트라 바이올렛’과 ‘아쿠아 마린’ 키트 2종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미샤, ‘순하다 카렌듈라 pH5.5’ 4품목 출시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신제품 ‘순하다 카렌듈라 pH5.5’ 4품목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청정 뉴질랜드 지역의 카렌듈라 추출물을 담은 약산성 스킨케어 제품이다. 카렌듈라는 국화과의 식물로 여리고 민감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는데 좋은 것으로 알려졌다. pH5.5 농도로 약산성 상태의 이상적인 피부 균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랄라블라 “자주 쓰는 화장품, 이제 배송해드려요”
랄라블라는 이달 13일부터 요기요와 손잡고 배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7일 밝혔다.  배달 서비스가 제휴된 랄라블라 점포는 △신촌 △홍대 △잠실 △신림 △구로디지털 등 서울시 주요 상권 내 5개 점포다. 요기요 앱을 통해 주문 가능한 랄라블라의 상품은 브랜드 세일 화장품, 월별 행사 상품, 미용 소품, 건강 기능 식품 등 100여종이다.

◇LG생활건강,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 출시
LG생활건강은 17일 ‘오휘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오휘가 새롭게 선보인 ‘데이쉴드 울트라 선블럭 UV 포스(SPF50+/ PA++++)’는 자외선을 만나면 자외선 차단 효율이 증가하는 UV 포스™ 기술을 적용해 일상 속 자외선 차단부터 아웃도어의 강력한 자외선까지 효과적으로 방어하는 스마트한 선 케어 제품이다.

◇보브, 매달 미니 컬렉션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여성복 브랜드 보브는 17일 올해 상품전략을 변경해 정기 컬렉션을 없애고 매월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보브는 이달 초 두 번째 봄 신상 컬렉션 ‘레트로 클럽(The Retro Club)을 선보였다. 플리츠 원피스, 니트 카디건, 피케 티셔츠, 버킷햇 등 총 14종을 내놨다. 지난달 올해 첫 컬렉션 ‘V 포레스트(#VFOREST)’를 출시한 지 한 달만이다.

◇티몬, ‘타임에이전시’ 사업확대
티몬은 신규창업자와 중소상공인 지원을 위한 서비스로 숙련된 전문가들이 직접 촬영과 디자인 등 상품의 콘텐츠를 제작해주는 ‘타임에이전시’ 사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타임에이전시’는 온라인 상에서 비즈니스를 하기 위해 각 사의 서비스와 상품을 돋보이게끔 소개하는 상세 페이지 제작을 대행해 주는 서비스다.

alias@greenpost.kr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