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 출시

LG생활건강은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제공) 2020.3.12/그린포스트코리아
LG생활건강은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세럼’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 제공) 2020.3.12/그린포스트코리아

LG생활건강은 12일 ‘빌리프 아쿠아 밤 앰플 브라이트닝 세럼’, ‘빌리프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2종을 출시했다. 빌리프에서 선보인 이번 앰플 세럼은 ‘더 트루크림-아쿠아 밤’의 핵심 포뮬러를 베이스로, 투명한 피부 톤을 위한 ‘아쿠아 밤 브라이트닝 앰플 세럼’과 피부 결 케어를 위한 ‘아쿠아 밤 리파이닝 앰플 세럼’ 총 2종으로 구성됐다.

◇현대홈쇼핑 에이앤디 “올해 주문액 1000억원 목표”
현대홈쇼핑은 ‘에이앤디’의 지난해 주문액이 760억원을 기록하며 전체 패션 브랜드 중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는 애초 목표였던 주문액(500억원) 대비 48%나 웃도는 수치다. 현대홈쇼핑은 올해 ‘에이앤디’를 연 주문액 1000억원을 넘어서는 ‘메가브랜드’로 키운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올해 론칭 품목을 지난해보다 두 배 늘리고, 히트 상품 개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다. 

◇롯데마트 “매장이 곧 산지입니다”
롯데마트는 12일 로컬푸드를 기반으로 삼아 ‘매장이 곧 산지’라는 가치를 고객들에게 전달하고, 신선식품의 절대 우위를 통해 경쟁력을 갖추겠다고 밝혔다. 롯데마트의 로컬채소는GAP 인증을 받은 상품만 취급하는 ‘GAP 로컬채소 전용매장’으로 발전했다.기존 로컬채소 매장에서 GAP 전용매장으로 확대되는 형태로 현재 60개에서 올 하반기까지 100개점의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전자랜드, 소형가전 보상판매전 
전자랜드는 12일부터 31일까지 소형가전 보상판매전을 연다고 밝혔다. 고객이 중고 가전을 매장에 직접 반납 후, 행사 제품 구매 시 최대 3만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방식이다. 마일리지는 추후 전자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1개 제품에 1개의 중고 가전을 필수로 반납해야 하며, 반납한 가전과 서로 다른 품목을 구매할 경우에도 혜택이 적용된다.

◇CU, 말표 뷰티케어 종합선물세트 출시
CU는 12일 화이트데이 이색 선물로 구두약 브랜드로 유명한 말표산업과 협업해 뷰티케어 제품을 담은 ‘말표 종합선물세트(1만9900원)’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말표구두약통 모양의 패키지에 말표 립밤(체리블라썸향), 핸드크림(코튼블라썸향), 풋크림(프리지아향) 등이 담겨있다. 말표 자수가 새겨진 메이크업 파우치도 세트로 구성했다.

◇올리브영, ‘면 마스크 만들기’ 재택 봉사활동
올리브영은 재택근무 중인 본사 임직원 200여명과 함께 ‘면 마스크 만들기’ 봉사활동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코로나19 사태 속 마스크를 구하기 어려운 처지의 저소득층 여성 청소년들에게 임직원이 직접 만든 면 마스크를 전달하는 재택 봉사활동이다. 올리브영은 재택근무 시행에 따라 임직원이 가능한 일정에 맞춰 ‘DIY 키트’를 수령해 봉사활동에 참여하도록 했다.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 ‘ 원 플래닛 어워즈’ 4개 부문 수상
한국필립모리스는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이 ‘원 플래닛 어워즈(One Planet Awards)’에서 4개 부문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PMI는 회사의 비전인 ‘담배연기 없는 미래(Smoke-Free Future)’를 향한 행보와 진정성을 인정받아 올해의 수상 기업 중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다. PMI는 올해의 다양성 부문과 올해의 획기적 기업 부문에서 수상했다.

◇롯데홈쇼핑, 소외계층에 ‘생활용품 키트’ 전달
롯데홈쇼핑은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12일부터 영등포 지역 소외계층 300가구를 대상으로 ‘생활용품 키트’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감염 예방 및 균형 있는 영양 공급이 시급한 취약계층의 일상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손 세정제와 즉석국, 카레, 장조림 등 간편식품으로 구성한 생활용품 키트를 직접 제작했다. 매주 1회씩 총 4주간 200가구를 지원할 예정이다.

◇위메프, ‘투데이특가’ 성장…타임딜 강화 개편 효과
위메프는 지난 2월 한 달간 투데이특가 기획전 거래액이 전년 대비 4.7배, 전월 대비 2.2배 성장했다고 12일 밝혔다. 2월부터 투데이특가 개편을 진행, 하루 6번 타임딜을 테마별로 추가해 쇼핑의 재미와 고객 혜택을 강화한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시간대별로 컨셉을 정해 그에 맞는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타임딜은 하루 6번의 재방문 이유를 만들었다.

◇티몬 “‘게릴라쿠폰’으로 최대 20만원 할인 받으세요"
티몬은 12일 ‘게릴라쿠폰’ 행사를 통해 최대 20만원의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한편, ‘티몬블랙딜’로 명륜진사갈비 무한리필 이용권을 9900원에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현대, 신한, 국민카드로 해당 기획전에 포함된 4500여가지 제품을 구매할 시 장바구니에 담긴 총 결제액에 따라 쿠폰을 적용할 수 있는데, 티몬 유료멤버십인 슈퍼세이브 고객이라면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본죽&비빔밥 카페, 400호점 돌파
본죽&비빔밥 카페는 11일 ‘광주 충장로점’을 오픈하며 전국 매장 400호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본죽&비빔밥 카페는 죽과 비빔밥 메뉴를 한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한 복합 매장이다. 지난 2009년 부산 하단점을 시작으로, 2016년 11월 200호점을 달성한 이후 약 4년 만에 400호점을 오픈하는 쾌거를 거뒀다. 최근 5년간 점포 평균 증가율은 129%에 달한다.

◇빈폴골프, 클래식/NDL 라인 신규 상품 출시
빈폴골프는 기능성을 강화한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빈폴골프 클래식 라인은 빈폴 고유 체크가 반영된 상품은 물론 블루, 옐로, 레드, 애플그린 등 화사한 컬러와 함께 스트라이프 패턴을 사용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NDL’ 라인은 빈폴골프와 박성현 프로가 손잡고 완벽한 스윙을 위해 인체공학적인 동체 패턴과 소재 혁신으로 업그레이드됐다.

◇스튜디오 톰보이, ‘뉴 포멀’ 오피스룩 출시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여성복 브랜드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는 ‘아틀리에(ATELIER)’라인을 통해 새로워진 오피스 룩 제품들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정형화된 오피스웨어의 틀을 깬 우아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여성들이 자신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게 했다. 긴 기장, 오버사이즈 등의 복고 요소와 우아한 디테일,강렬하고 산뜻한 색상을 사용했다.

◇롯데하이마트,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 론칭
롯데하이마트는 12일 ‘홈케어 정기 케어’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밝혔다. ‘홈케어 서비스’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CS마스터(Customer Satisfaction master)가 클리닝 장비를 갖추고 가정을 방문해 가전, 침구 등을 관리해주는 토탈 홈케어 서비스다. ‘홈케어 정기 케어’를 신청하면 서비스 받는 시기와 횟수를 직접 선택하고, 정기적으로 가전 및 침구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오레오 메가팩’ 2종 출시
배스킨라빈스는 오레오 아이스크림 플레이버를 한 통(474㎖) 가득 담은 ‘오레오 메가팩(Mega Pack)’ 2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함께 ‘킷캣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로투스 비스코프 아이스크림’도 메가팩 형태로 시즌 한정 선보인다. ‘오레오 메가팩’은 달콤한 오레오 쿠키를 가득 넣은 제품으로 ‘오레오 쿠키앤크림’과 ‘오레오 쿠키앤카라멜’로 구성됐다.

◇교촌치킨, 가정간편식 볶음밥 2종 쿠팡 입점
교촌에프앤비는 오픈마켓 쿠팡을 통해 가정간편식(HMR) 제품 교촌 볶음밥 2종을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쿠팡에 입점한 HMR 제품은 교촌이 지난해 첫선을 보인 ‘교촌 닭갈비 볶음밥’과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2종이다. ‘교촌 닭갈비 볶음밥’, ‘교촌 궁중 닭갈비 볶음밥’, ‘교촌 볶음밥 세트(닭갈비 볶음밥 2팩+궁중 닭갈비 볶음밥 2팩)’ 등 총 3가지 옵션으로 선보인다.

◇클루, 봄맞이 신상 주얼리 출시
클루는 12일 디즈니 인기 프린세스 캐릭터들을 주얼리에 담은 ‘디즈니 컬렉션’과 신진 디자이너와의 협업 프로젝트 ‘피어나다’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2차 디즈니 프린세스 컬렉션은 3대 프린세스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버 목걸이 6종과 귀걸이 9종 등 총 15종의 주얼리로 이뤄졌다. 각 공주를 대표하는 컬러스톤의 의미와 상징을 담은 목걸이와 귀걸이 세트가 대표상품이다.

◇BAT코리아, 취약계층에 긴급 구호물품 지원
BAT코리아는 12일 사회복지법인 대한사회복지회와 함께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피해가 집중된 위기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긴급 구호물품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BAT코리아는 대구 지역을 중심으로 서울, 경기, 부산, 광주, 전남 지역의 미혼 한부모 가정과 저소득 가정에 기본적인 생활 유지에 필요한 긴급 구호물품 키트를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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