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은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제공) 2020.3.11/그린포스트코리아
에듀윌은 9급 공무원 시험 대비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에듀윌 제공) 2020.3.11/그린포스트코리아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에듀윌은 이달 21일 오후 2시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에듀윌 9급공무원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에듀윌은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들이 보다 안전하고 편안하게 공무원 시험 합격전략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설명회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에듀윌의 2018년과 2019년 에듀윌 9급공무원 온오프라인 수강생 최종합격자를 비교한 결과 합격자 수가 215% 늘어나는 쾌거를 달성했다. 에듀윌은 이같은 합격생을 배출할 수 있었던 모든 전략을 온라인 설명회를 통해 제시할 방침이다. 설명회는 총 3부로 구성됐다. 1부에서는 필수과목 출제 경향 및 고득점 학습 전략, 2부에서는 합격자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 전략을 밝힐 예정이다.

3부에서는 합격생만의 독한 비법을 공개한다. 2019년 공무원 합격생 및 교수와 실시간 Q&A를 진행한다. 본방 사수 시청자를 위해 에어팟을 비롯한 파격 특가 혜택, 편의점 쿠폰, 간식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사전 알림 이벤트를 실시하는 중이다. 이달 21일까지 사전 알림을 신청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9급공무원 공시전략 가이드 △합격 수기집 △합격노트 △네잎클로버 등이 포함된 합격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여기에 사전 질문을 등록하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9급공무원 온라인 설명회 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alias@greenpost.kr

관련기사

저작권자 © 그린포스트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